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공지사항/이용 안내

게시판에 사진 또는 그림 올리기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회원분들이 Ko사랑닷넷에 글을 작성할 때 글 사이에 그림이나 사진을 삽입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합니다. 


먼저 회원로그인을 하고 글을 쓸 게시판으로 가서 "글쓰기" 보턴을 누릅니다.






Ko사랑닷넷에서는 다음과 같이 그림이나 사진을 올리는 방법으로 2가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방법1: 게시판 에디터의 그림 아이콘을 이용.

★ 방법2: 첨부파일로 그림을 추가.






<방법1> 에디터의 사진/그림 아이콘을 이용.
















<방법2> 첨부파일로 그림 또는 사진 올리기













<표에 그림/사진 넣고 표테두리 없애기>





1. 에티터에서 "표" 아이콘을 선택

2. 테이블의 크기를 선택




3. 표가 그려졌습니다. 표 안을 마우스로 선택한 후 방법1을 이용하여 사진이나 그림을 올립니다.

4. 사진/그림을 삽입한 후 게시판 하단의 "HTML Source"을 눌러 작성된 html 소스를 봅니다.

5. HTML 소스중에서 TABLE tag를 찾아 "border=1" 을 "border=0" 으로 변경을 합니다.

6. 선택된 "HTML Source" 를 마우스로 해제하여 에디터 상태로 돌아갑니다.

7. 사진이나 그림을 둘러싸고 있고 표의 테두리가 없어졌습니다. 그림의 왼쪽이나 오른쪽 표의 빈칸에 글을 씁니다.


★ 가끔 글 사이에 삽입한 그림/사진이 너무 클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사진을 선택하고 사진의 네귀퉁이에 있는 크기조정 포인트를 마우스로 조정하여 크기를 줄이면 글이 보기에 좋습니다.




Ko사랑닷넷에서는 홈페이지 속도를 높이기 위하여 홈페이지에 올리는 사진에 제약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 크기를 줄이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photoWorks(포토웍스) 로 사진 크기 줄이기 (클릭)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