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완희 자동차 딜러 조상은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Assiniboine Credit Union (담당자: Ellie Stewart) Fast Computer Service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이민이야기/생활정보
홈 > 이민/취업/유학/학교 > 이민이야기/생활정보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허가받지않은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광고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846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전문가가 추천하는 쌓인 눈 속에서 빠져나오는 요령 7가지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8-03-07 (수) 22:07 조회 : 748
지난 주말에 내린 눈으로 위니펙 시에는 22 cm 가량의 적설량을 보인 가운데 쌓인 눈 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차들로 고생하는 운전자들이 많았습니다.

아래는 CBC News 에 올라온 전문가들이 말하는 눈 속에서 빠져나오는 요령을 요약한 것입니다.

1. 여러분 차량의 능력과 운전자로서 가진 능력을 파악합니다.

여러분의 차량이 4X4 인지, 작은 차인지, 겨울 타이어들(winter tires)을 착용하고 있는지 등등 차량에 대하여 알아야 합니다. 어떤 길을 다른 차들이 잘 지나고 있다고 해서 여러분의 차량이 잘 지나갈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4X4 차량이 그 길을 잘 지나갈 수도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만약에 그곳을 잘 지나갈 수 있을지 모른다면 그 길로는 가지 말아야 합니다.

2. 차의 견인력 제어(traction control) 기능을 끕니다.

만약 여러분의 차가 눈 속에 빠졌고 차에 견인력 제어(traction control) 기능이 있다면, 제일 먼저 할 것은 차의 견인력 제어(traction control) 기능을 끄는 것입니다. 이것은 빙빙 도는 것(spinning)으로부터 차량의 타이어를 멈추게 합니다.

3. 차량의 타이어들을 빙빙 돌리지 맙니다.

만약 눈 속에서 빠져나오려고 시도한다면, 타이어가 빙빙 도는 것을 막기 위하여 액셀 페달을 부드럽게 밟기를 권합니다. 운전자들은 액셀을 밟을 때 빙빙 도는 타이어들의 속도를 줄이기 위해 브레이크를 밟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타이어를 빙빙 돌린다면, 차는 눈 속으로 더 들어갑니다. 그것은 얼음을 형성하고 차량을 어디에도 못 가게 만듭니다.

4. 진동 방법(rocking method)을 사용합니다.

눈 속에서 빠져나오기 위하여, 여러분의 차를 앞으로, 뒤로 흔들어 빠져나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빠져나오기 위하여 옆으로 회전하는 것을 시도하는 대신 타이어를 직선으로 유지하고 앞으로 뒤로 가는 것입니다.

5. 타이어 밑으로 무엇인가 넣습니다.

마찰을 얻기 위하여 타이어들 밑에 소금, 고양이 깔짚(kitty litter), 모래, 마분지(cardboard) 또는 자동차 바닥 매트(floor mat)를 넣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런 특별한 목적을 위하여 금속으로,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든 마찰 패드(traction pads)를 사기를 권했습니다. 그것들은 정말 잘 동작합니다.

6. 삽(shovel)을 가지고 다닙니다.

겨울 운전 조건들에서, 차 안에 삽(a shovel)을 포함한 응급 키트(an emergency kit)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필수적인 것입니다. 그 키트(kit)에는 조명탄(flares), 담요(blankets), 구급함 세트(a first-aid kit)와 촛불들(candles)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7. 차 안에 머뭅니다.

만약 여러분이 폭풍 속에서 도로에서 오고 가도 못하게 됐다면, 특별히 오지나 시골이라면, 차량에서 떠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기장치(exhaust)가 막히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배기가 빠지길 밖에서 기다립니다.


https://i.cbc.ca/1.4564523.1520363352!/fileImage/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16x9_620/shoveling-car-out-of-snow-regina.png
만약 여러분이 아직 눈이 치워지지 않은 뒷길을 가려고 한다면, 아마도 여러분은 다른 길을 찾길 원할 것입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News)


이상 CBC News에서 인용 요약함.



[이 게시물은 KoNews님에 의해 2018-03-07 22:55:04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에서 복사 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이민이야기/생활정보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846건, 최근 0 건 안내
번호 제목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846
2018년 10월 17일부터 캐나다에서는 대마초 흡연이 합법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항을 위반할 때는 매니토바주법에 따라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캐나다에서 합법화된 대마초라도&nbs…
1개월전 0 0 230
845
**UPDATE** 제가 첫 환전을 하고 2주정도 지나고나서 CIBC에서 프로모션 보너스가 'CREDIT MEMO IBB PAYMENT AND TREASURY OPERATION' 이름으로 두번 총 $50불이 입금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캐나…
1개월전 0 0 336
844
위니펙 한인야구부에서 함께 운동하실 분들을 찾습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 7시반에 모임을가지고 연습및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경험 없으시고 잘 못하셔도 괜찮습니다. ^^ 글러브및 여유…
7개월전 0 0 830
843
마니토바 한인 문화회에서 아래와 같이 강연회를 실시 하오니 중.고 대학생. 취업을 준비 하시는 분 .학부모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시:2018년 4월 28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
8개월전 0 0 984
842
(링크된 사진 : 출처 - 캐나다 밴쿠버 중앙일보) 캐나다 통계청의 2016년 인구조사(센서스)에 따르면, 캐나다의 한인 인구는 2016년 기준 19만8,210명입니다. 이는 ‘한국계’ 혈…
8개월전 0 0 1,435
841
지난 주말에 내린 눈으로 위니펙 시에는 22 cm 가량의 적설량을 보인 가운데 쌓인 눈 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차들로 고생하는 운전자들이 많았습니다. 아래는 CBC News 에 올라온 전문가…
9개월전 0 0 749
840
캐나다 뉴스에서 자주 등장하는 기상 통보(Advisories) / 주의보(Watches) / 경보(Warnings)는 어떻게 다를까요? 어떻게 다른지 잘 숙지하셔서 생활 중에 사안의 경중을 따져서 행동하시기 바랍니…
9개월전 0 0 548
839
빗물받는 통을 어데서 사는지 아시는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몇년 전에 시에서 폴로팍 주차장에서 판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행사를 안하는것 같네요.  파는 곳 아시는 분  계시…
10개월전 0 0 541
838
2018년의 캐나다 법정 공휴일/지역 공휴일/기념일 목록입니다. 날짜 요일 휴일명 휴일 종류 기념하는 지역 2018-01-01 월 New Year's Day 국경…
11개월전 0 0 1,798
837
안녕하세요.  워홀로 위니펙에 와서 일하고 있는 워홀러입니다. 9월에 키지지를 통해 수리점에서 중고TV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티비가 작동이 되지않아서 다음날 찾아갔더니 수리…
1년전 0 0 1,790
836
안녕하세요, 내년 5월 매니토바에 입성하는 아이엄마입니다. 현재 U of Winnipeg PACE 의 Project Management 프로그램으로 어드미션 받았고, 진행중에 있는데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이민이라…
1년전 0 0 1,859
835
캐나다에서 사업(장사)를 하려면, 캐나다 연방정부에 내는 GST(Goods and Services Tax)와 주정부에 내는 PST(Provincial Sales Tax)를 등록해야 하고, 사업을 시작하면 판매하는 물품 또는 서비스들에 세…
1년전 0 0 1,132
834
새 차를 사서 10여 년 타고 다니다 보면 서서히 여기저기에서 망가지는 부품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100, $200 씩 새 부품값이 들어가는 것은 그럭저럭 감당하기 쉽지만, 어쩌다 보면 …
1년전 0 0 1,070
833
<자동차 구입> 2015 년 6 월 1 일부터 자동차 광고 및 정보 공개에 대한 새로운 주정부법이 통과됐습니다. 광고에 나온 가격은 소비자가 차량에 대해 지불해야 하는 “총금액”입니다. (…
1년전 0 0 1,031
832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족구운동합니다. ■ 장소 : 매니토바 장로교회 체육관 621 Oxford St. ■ 문의 : 현대마트 김학면  204-489-5023
1년전 0 0 7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chip away at ~
~을 조금씩 깎아먹다
오늘의 영문장
Interestingly, the government has never looked into the mysterious and sometimes bizarre incidents.
흥미롭게도, 정부는 불가사의하고 가끔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에 대해 조사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영어 속담/격언
To put water into a basket.
광우리에 물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