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비즈니스 공지/행사
터치캐시(TouchCash Inc.) 분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위쳇 페이/알리 페이). 지금 신청하세요.

작성자 정보

  • TouchCash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설명 동영상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한국어 설명 동영상


터치캐시(TouchCash) 매니토바주/서스캐처원주 담당자 윌리엄(William)

전화 (204)557-0989, 이메일 William.TouchCash@gmail.com



모바일 결제란?


중국에서 모바일 결제(Mobile Wallets)는  중국인 사이에서는 익숙해져 있는 일상화된 결제 방법입니다. 모바일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두 회사는  WeChat 와 Alibaba Group 입니다. WeChat은 2016년 4월 기준으로 7억의 이용자가 사용하는 Chat App(채딩앱)으로 WeChat Pay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lipay또한 중국인 사이에서 인기있는 Alibaba Group의 휴대폰 결제 서비스입니다.한국내에서 모바일결제로 열기가 뜨거운 삼성페이, 카카오의 카카오페이 그리고 애플의 애플페이등를 생각하면 좀 더 이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OTT Financial Inc.(외환 환전 서비스 제공사 )가 중국 인터넷 기업인 Tencent와 Alibaba와 함께 작업하면서 캐나다 에서도WeChat Pay 와 Alipay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WeChat Pay는 많은 크레딧 카드와 연동되어 있으며 일일 한도는 $20,000이고 수수료는 기존의 카드사의 수수료인 2%내외에 비교해서 1.5%로 설정되어 있어 25%정도 저렴합니다. Tencent Report에 있하면, 8억 4천만 WeChat사용자가 이 App을 사용하고 있으며, Ali Pay의 웹사이트에 의하면 2015년 기준으로 4억명의 사용자가 이 앱을 등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토론토 관광청의 보도에 의하면 2016년 기준으로 약 300,000명의 중국인 방문객이 2억 7천 5백만불을 지출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 지불방식으로 온타리오/매니토바주를 방문하는 중국인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휴대폰에서 중국화폐로 직접 지불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사용하는 방식은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에 금액등의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신용카드를 긁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 폰을 카드를 갖다 대기만 하면 결제가 진행이 되는 편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WeChat Pay와 Ali Pay를 선택함으로써, 이미 휴대폰 결제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데 익숙해져있는 중국인들에게 소비 장벽을 제거 함으로써 사업의 매출과 이익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무 보증금($199 면제), 무 월사용료(월 $10 면제), 낮은 1.5%수수료.

수량 가능시까지 한정 기간 제공 (12월 25일까지 선착순 300대 한정)


터치캐시(TouchCash) 매니토바주/서스캐처원주 담당자 윌리엄(William)

전화 (204)557-0989 로 연락주십시오.



현금이 사라지는 사회의 현금
TC Pay는 영리하게 판매를 합니다.



TC PAY는 판매자의 새로운 수입원에 연결시켜줍니다.
중국은 캐나다에서 3번쨰로 큰 관광시장입니다. 캐나다의 경제에 연간 1빌리언(10억달러)이 넘는 수익을 창출합니다. TC Pay통해 소매 업체는 중국 소비자를 겨냥하여 모바일 지불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캐나다 전역의 주요 소매점에서 TC PAY가 가능합니다.


편리하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모두 캐나다 자금으로 이전
TC Pay는신용카드보다 안전하게 중국 위안으로 지불을 가능하게 하고 이는 캐나다 달러로 환전되어 판매자에게 전달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5초안에 지불이 이루어지고 상인에게는  거래일 다음날에 입금이 됩니다. 실시간 알림, 온라인보고 및 관리, 고객에게 디지털 전송으로 일상 생활을 보다 쉽게 만들어 줍니다.


간편하게 세계에서 가장큰 제 3자 결제 프로그램과 연결
위쳇 페이와 알리페이는 하루에 각각 570밀리언, 440밀리언의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이미 지불의 60%이상을 휴대폰을 통해 지불을 하고 있습니다. 상인에게는 이미 일상화가 되어있는 결제방식입니다. 단지 금액을 입력을 하면 소비자는  QR코드를 스캔한 다음 금액을 확인하고 지불이 완료가 됩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는 새로운 첨단기술을 받아 들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신속하고 서로간에 연결함으로써, 편리하고 안전하게 자신의 금융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OTT Financial Inc.과의 파트너쉽으로 세계에서 가장큰 위쳇페이와 알리페이의 제 3자 결제 프로그램은 판매자의 새로운 수익원과 연결이 됩니다.  이는 판매자의 사업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중국인 손님이 많은 비즈니스,

또는

앞으로 중국인 손님을 많이 유치하려는 분들은

지금 신청하세요.


이미 중국인 손님이 자주 찾는 위니펙 시의 많은 한인 비즈니스들이 단말기 신청을 했습니다.

설명이 필요하시면 찾아 뵙겠습니다.

이 홍보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WeChatPay_Business_List31.jpg
(위니펙의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제휴 업체들 중 일부 목록)



터치캐시(TouchCash) 매니토바주/서스캐처원주 담당자 윌리엄(William)

전화 (204)557-0989, 이메일 William.TouchCash@gmail.com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단말기 박스 개봉기 (캐나다)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단말기 사용방법 (캐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