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은 중고품 매장의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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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세군(Salvation Army)은 중고품 매장(thrift stores)의 심각한 공백(a critical gap)을 메우기 위해 도움이 필요합니다.
경제적 불확실성(economic uncertainty) 속에서 구세군(Salvation Army)은 판매량이 증가하여 많은 매장이 비어 있는 상태입니다.
구세군 중고품 매장의 관리 이사(managing director of Salvation Army)인 테드 트로턴(Ted Troughton)에 따르면, 구세군(Salvation Army)은 전국적으로 매장의 거래량이 약 5%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는 화요일 인터뷰에서 코로나(COVID)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들이 매장에 많이 들어오고 있고, 말씀하신 대로 그들이 쇼핑을 하러 올 때 실제로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로턴(roughton)은 많은 놀라운 기부자들(the many amazing donors)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수요를 따라잡기가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가정용품(household items), 소형 가전제품(small appliance), 가정용 장식품(home décor)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집안, 옷장, 지하실, 물품 보관함(storage lockers of goods)을 둘러보는 것은 구세군(Salvation Army)으로 가져갈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