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토바주는 교사 부족에 직면해 있지만 대학은 교육대 학생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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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토바 주에 있는 고등교육 학생들(post-secondary students, 고등학교 졸업 이후의 교육기관들에 다니는 (대) 학생들)이 여름 방학을 시작하면서 대학들은 부족 현상이 악화되는(a worsening shortage) 가운데 미래의 교사들(future teachers)을 찾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올해 등록자(this year enrolment)는 작년보다 약 14% 증가했습니다.
그녀는 2년 전 교실을 떠날 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해 교육 격차(gaps in education)가 발생하고 사회 정서적 불안(social-emotional anxiety)이 증가하며 다른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약 절반의 학생들이 학년 수준의 기대(grade level expectations)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잠재적인 교사들(potential teachers)이 이러한 압박(pressures)과 혼잡한 교실(crowded classrooms)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그들이 현장 진입을(entering the field) 꺼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투트칼룩(Tutkaluk) 회장은 브랜든 교육청(Brandon School Division)이 교사와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많이 하지만, 교실에서 교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주정부 자금과 자원(provincial funding and resources)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12월에 교직에서 은퇴한(retired from teaching) 마리아 애스컴(Maria Askham)은 교직에 있는 30년(30 years in the profession) 동안 교사보다 일이 더 많아지는 것을 목격했다며, 유일하게 일관된 것(the only consistent thing)은 교사들이 점점 더 많은 일을 맡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떠오르는 모든 필요는 한 사람이 충족시킬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교사와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학습 환경을 만드는 것은 자금이 필요하지만, 교육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은 사람들이 교직을 선택하도록 장려할 수 있다고 애스컴(Askham)은 말했습니다.
애스컴(Askham)은 아이의 학습 환경(the child's learning environment)과 교사의 근무 환경(the teacher's working environment)은 서로 일치하며, 이는 존중될 필요가 있다(needs to be respected)며, 우리 정부가 아이들에게 투자하지 않기로 결정할 때, 그들은 우리 지역사회들, 우리 주(州) 또는 우리 국가의 미래에 투자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육자로서 지역사회에서 학생들이 가질 수 있는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은 채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파렐(Farrell) 학장은 말했습니다.
파렐(Farrell) 학장과 셀러브린(Serebrin) 부학장은 교사가 되기 위한 요건(the requirements for becoming a teacher)도 개선되고 간소화되어야 한다(be improved and streamlined)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학부에 대한 요건(requirements for faculties of education)은 엄격하지만, 학생들이 지원하기 전에 항상 그것들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셀러브린(Serebrin) 부학장은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대학에서, 교육학부(the faculty of education)에 지원한 학생들의 30% 미만이 주정부에 의해 특정한 인증 요건(certain requirements for certification)이 없었기 때문에 입학(admission)이 거부되었습니다.
셀러브린(Serebrin) 부학장은 교사 부족(the teacher shortage)에 대해 배우는 것이 학생들이 주문형 직업에서(in an in-demand profession) 직업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교실에 들어가도록 영감을 줄 것이라고 희망합니다.
그는 그들은 자리(직(職), positions)가 있다는 것에 정말 고무되어 있고(be encouraged), 그는 직(職)을 찾은 학생들의 열정(the enthusiasm of students)에 정말 힘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대학들은 교사가 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학생들의 감소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Winnipeg)
브랜든 대학(Brandon University)의 교육학장(dean of education)인 알리샤 파렐(Alysha Farrell)은 중등학교 이후의 학교들이 젊은이들이 가르치는 것을 직업으로 선택하도록 장려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Winnipeg)
브랜든 교사 협회(the Brandon Teachers Association)의 태미 투트칼룩(Tammy Tutkaluk) 회장은더 많은 교사들이 교실에 들어오도록 하기 위해서는 교실 규모와 자금 지원과 같은 문제들이 해결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Winnipeg)
은퇴한 교사 마리아 애스컴(Maria Askham)은 교사와 아이들을 위한 최상의 학습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이를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Winnipeg)
이상 CBC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