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펙 시장은 시민들에게 메달을 수여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0 조회
-
목록
본문
한 그룹의 위니펙 시민들(a group of Winnipeggers)은 토요일에 시 창립 150주년 기념행사(the city’s 150th anniversary celebrations)의 일환으로 메달을 수여받았습니다.
스콧 길링햄 시장(Mayor Scott Gillingham)은 위니펙(Winnipeg)은 환상적인 도시(a fantastic city)이며, 이 도시를 환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람들이라며, 우리는 매일 우리 도시에 뛰어난 공헌(outstanding contributions)을 하는 30명의 사람들을 알아볼 수 있었고, 그들은 위니펙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주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조용히 꾸준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위니펙 시의원들(Winnipeg’s city councillors)은 그들 지역사회에서 그들의 공헌을 인정하는 자체 메달 수여식(their own medal ceremonies)을 개최했습니다.
토요일에 메달 수상자들(medal recipients)은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에도 그들의 명예를 기리기 위해 나무를 심었습니다.
길링햄 시장(Mayor Gillingham)은 매년 정기적으로 공원을 방문해 이 나무가 자라는 것을 보고 항상 여러분의 공헌을 인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길링햄 시장(Mayor Gillingham)은 150주년(150 years)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 150주년을 맞이할 때 어떤 모습이 되기를 바란다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런 친절함(this kind of kindness), 이런 종류의 지역사회 헌신(this kind of community dedication)이 복제되고 증식되어(be replicated and multiplied) 우리 모두가 살고 싶어 하는 도시를 계속 건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0명의 위니펙 시민들이 위니펙 시의 창립 150주년 기념식을 기념하여 메달을 받았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