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세븐 오크, 빅토리아, 콩코디아 종합병원의 응급실 폐쇄 후 긴급 치료 시설들로 전환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의 3개 종합병원인 세븐 오크 종합병원(Seven Oaks hospital),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hospital), 콩코디아 종합병원(Concordia hospital)의 응급실들(emergency rooms)이 폐쇄될 예정입니다.

위니펙 시의 응급 서비스(ER services)는 의료과학센터(Health Sciences Centre), 세인트 보니파스 종합병원(St. Boniface Hospital), 그레이스 종합병원(Grace Hospital) 등 3곳으로 통합하고 나머지 시설들은 특별한 센터들로서 기능이 전환될 예정입니다.

이 조치는 위니펙 지역 의료공사(Winnipeg Regional Health Authority)가 각 시설의 강점 위에서 이용하고, 다수의 지역에 퍼져있는 것보다 그들이 있는 곳에 필요한 진단 서비스들과 특별한 외과 상담(physician consultation) 같이 자원을 집중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고 위니펙 지역 의료공사(WRHA)의 사장 및 CEO인 밀톤 서스맨(Milton Sussman)은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 많은 환자들은 치료를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리고, 병원에서 너무 오래 머물고, 또는 그들이 필요한 치료를 받기 위해 다수의 장소들을 방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발표와 함께 그들은 의료 시스템을 고치기 위한 과정을 시작했고, 우리의 환자들에 분명하게 중점을 두는 중요한 발걸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븐 오크 종합병원(Seven Oaks hospital)과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hospital)은 (병세가 심각하지만 생명에 지장이 없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긴급 치료 시설들(urgent care facilities)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hospital)은 정신 보건 서비스들(mental health services)를 위한 50개 침상들을 추가할 예정이고, 세븐 오크 종합병원(Seven Oaks hospital)은 신장 서비스들(renal services), 노인들을 위한 재활(rehab)에 중점을 둔, 내시경 검사(endoscopy)를 위한 믿음직한 센터가 될 것입니다.

콩코디아 종합병원(Concordia hospital)은 더 많은 정형외과 수술들(orthopedic surgeries)과 엉덩이 및 무릎 관절 교체(hip and knee replacements) 수술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매니토바주 보건부 장관(Health Minister) 켈빈 거즌(Kelvin Goertzen)은 이 변화는 환자들이 치료를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림을 갖는 이 시스템 안에서 능률(efficiencies)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안 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고, 만약 우리가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으면 개선을 이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매니토바 주정부는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시스템에 계속 돈을 퍼부을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한 세대에서, 그 보건 진료 시스템 안에서 가장 큰 변화가 될 것이라고 그는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변경에 대한 모든 것은 '우리의 보건 시스템의 치유(Healing Our Health System)'라고 불리는 이 웹사이트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