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아에로플랜(Aeroplan)을 2020년 6월에 계약 종료후 자체 보상플랜 시작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아에로플랜(Aeroplan)을 운영하고 있는 Aimia 사와 2020년 6월에 계약 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고 회사 자체의 충성(고객) 보상 계획(loyalty rewards plan)을 시작하겠다고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몬트리올(Montreal)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항공사는 고객들은 2020년 6월까지 아에로플랜(Aeroplan)을 통하여 에어 캐나다(Air Canada) 또는 스타 연합 회원 항공사들(Star Alliance partners)부터 항공 포인트들을 적립할 수 있고, 그 후에는 대신 충성(고객) 보상 계획(loyalty rewards plan)으로 포인트를 이전해 줄 예정입니다. 여행자들은 캐나다(Air Canada) 또는 스타 연합(Star Alliance) 항공권을 위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2020년 6월 이후에 아에로플랜 회원들(Aeroplan members)은 그들의 아에로플랜 포인트들(Aeroplan points)로 그들의 비행기표를 교환할 수 있도록 계속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Aimia의 최고 경영자(CEO) 데이비드 존스톤(David Johnston)은 아직 상의할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에로플랜(Aeroplan)은 5백만 회원들을 가지고 있고 아직 3년이란 운영 기간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발표문에서, 회사는 전환에 있어서 고객들과 함께 회사의 관계를 강화할 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에로플랜(Aeroplan)은 원래 에어 캐나다(Air Canada)의 충성(고객) 보상 계획(loyalty rewards plan)이었지만, 지금은 독립된 사업으로 분리된 Aimia Inc. 가 회사의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수년간 그것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Aimia Inc. 는 5백만 명의 활동 중인 회원들을 갖고 있고, 그들의 계좌에는 약 2천억 마일들(200 billion miles)을 갖고 있습니다. Aimia Inc. 는 목요일 아침에 주가가 57% 떨어져 주당 $3.81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