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은 부동산 Fast Computer Service 천완희 자동차 딜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이곳에 광고를 하세요.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135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도로에서 거위들이나 야생 동물들을 만나면 갑자기 차선을 변경하지 마세요. 이맘때 거위관련 교통사고 급증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05-21 (일) 14:35 조회 : 1861
이번 5월 주말 연휴에 위험한 결합으로서 매니토바 주민들과 캐나다 거위들(Canadian geese)이 매니토바주 도로들 도처에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길(차선)에서 벗어나거나 더 위험한 상황을 만들지 마십시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의 대변인 브라이언 스미리(Brian Smiley)는 사람들은 반응할(reactive) 필요가 있고 주의 깊게 있을(attentive) 필요가 있고 도로에 주의를 기울일(pay attention)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도로에서 거위들을 보거나 다른 야생동물들을 보게 되면 비상등을 켜고 다른 운전자들에게 경고를 주기 위하여 브레이크 페달을 여러 번 밟으라(pumping brake)고 권고했습니다. 

뒤따르는 차량들은 다른 운전자들 사이에서 안전한 거리에서 남아있도록 경고를 받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운전자는 갑자기 (차선을) 벗어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고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충고했습니다. 

운전자가 차선을 갑자기 벗어나는 것은 위험에 빠트리고, 그 영향에 운전자들은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에 따르면, 올해 매니토바주 도로들에서 이미 거위들과 관련된 70여 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케노라 시장(Kenora Mayor) 데이비드 캔필드(David Canfield)는 운전자들은 거위들이나 다른 야생동물들이 도로에 나오면 다른 차선으로 갑자기 벗어나는 경향이 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갑자기 차선을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도로에 나온 것이 다람쥐이든 거위들이든 무엇이든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아마도 그것들을 피하기 위하여 내 차선을 벗어나 다른 차선으로 들어가고 중앙선을 넘어 마주오는 차량들과 부딪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년에 이 시기를 알고 있어야 한다(Be aware)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에 따르면, 거위들과 관련된 보험 청구는 2016년에 202건, 2016년에 172건이었습니다.

https://i.cbc.ca/1.2634389.1399434815!/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family-of-geese-in-langley.jpg
도로를 횡단하고 있는 캐나다 거위 가족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https://mytoba.ca/content/uploads/2017/05/crop_620x350_20170516_318PM.jpg
2017년 5월 16일 오전 10시 30분 이전에 75번 고속도로(Highway 75)와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 사이의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Perimeter Highway)에서 거위때문에 멈춰선 SUV 차량에 뒷차들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MyToba.com)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7/05/goosecrash2.jpg
2017년 5월 16일에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Perimeter Highway)에서 발생한 추돌 교통사고에서 뒷차들에 부딪친 SUV 차량의 모습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135건, 최근 1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매니토바주의 한 아버지는 바비큐 브러시(a barbecue brush)의 철사(a wire-bristle) 한 조각이 그의 6세 아들 목구멍에 걸려 아들이 입원한 후에 바비큐 애호가들(barbecue lovers)에게 경고했습니다.  남자아이 코헨 하그리브스(Kohen Hargreaves)는 아버지의 날 저녁 만찬을 먹다 구토를 하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일종의 분별력을 잃었고 꽤 당황한 상태로 계속 목구멍에 뭔가…
06-22
Manitoba
2018 위니펙 교통 여름 일정표(2018 Winnipeg Transit Summer Schedule)가 현재 시행 중입니다.  대중 교통 서비스(transit service)는 계절적 변화에 따라 일년에 4번씩 조정됩니다.  다음 시내버스 노선들은 새로운 일정(schedule)에 따라 운영됩니다. 3 Downtown Spirit 14 Ellice – St. Mary’s 15 Mountain – Sargent 18 North Main – Corydon 19 Marion – Logan – Notre Dame 21 Portage Express 22 Assiniboia Express …
06-18
Manitoba
2011년과 2014년에 심각한 홍수(severe flooding)가 발생하여 세인트 마틴 호(Lake St. Martin) 주변의 지역 사회에서 사람들이 대피했을 뿐 아니라 주택 및 비즈니스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이 사업에는 23km 길이의 2개 물줄기를 돌리는 수로들(diversion channels)을 건설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매니토바 호(Lake Manitoba)의 와초리 베이(Watchory Bay)에서 세인…
06-18
Manitoba
공사는 제때에 이루어지며 사람들은 2020년 말에 위니펙 시의 새로운 다양성 정원(Diversity Gardens)으로 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의 동남쪽 구석에 있는 공사 현장(project site)의 몰래 엿보기(a sneak peek)가 지난 금요일에 언론에 전달되었습니다.  근로자들이 1년 동안 거기에 있었지만, 지상에서의 공사의 진척사항을 처음으로 면밀히 살펴볼…
06-18
Manitoba
계절에 맞지 않게 뜨거운 기온(unseasonably hot temperatures)은 목요일 여름 첫날(하지-낮의 길이가 가장 길고 밤이 가장 짧은 날)에 맞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위니펙 시민들이 이번 주에 경험하는 유일한 열기(heat)는 아닙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앞으로 7 일 동안 매일 기온이 적어도 섭씨 28도(28° C)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중 4…
06-18
Manitoba
일요일 아침에 위니펙 공항(Winnipeg Airport)에서 버려진 가방 때문에 공항 청사에서 모든 사람들이 대피했다 돌아오는 일이 발생했습니다.매니토바주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아침 7시경에 버려진 가방이 의심스럽다는 신고를 받았습니다. 공항 청사 내부의 모든 사람들이 대피했고 경찰 탐지견 부서(a police canine unit)가 현장으로 출동하였습니다.공항에 있는 사람들은 모든 발…
06-17
Manitoba
위니펙 경찰청은 차량 절도의 급증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위니펙 시에서 5월 한 달 동안 자동차 절도(auto thefts)가 54%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절도는 차량에 시동이 걸려 있는 상태에서 사람이 없었거나 키를 도둑 당하거나 차 안에 키가 남아 있을 때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이러한 종류의 도난을 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상기시키고 있으며,…
06-17
Manitoba
밴쿠버 시민들(Vancouverites)은 주요 도시들 중 캐나다에서 가장 높은 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밴쿠버 시민들(Vancouverites)은 다른 주요 캐나다 도시의 주민들보다 더 높은 소비자 부채(consumer debt)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담보 대출금(mortgages)을 합산한 것이 아닙니다.  이는 2018년 1/4분기에 밴쿠버 시민들(Vancouverites)이 담보 대출금(mortgages)이 아닌 소비자 부채(consumer deb…
06-16
Manitoba
매니토바 인명 구조 협회(The Lifesaving Society of Manitoba)는 매니토바 전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물가로 향하기 시작하면서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이번 여름에 영리하게 있으라(be smart)고 말했습니다.  이 협회의 CEO인 케빈 토어디프(Kevin Tordiffe)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이 어디로 가는지, 무엇…
06-16
Manitoba
운전자들이 천천히 달리고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지키려는 위니펙 시의 새로운 캠페인(campaign)이 위니펙 전역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일부 사람들은 조례가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더 효과적 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캠페인(campaign)은 놀고 있는 어린이들의 사진 위에 '천천히 운전하세요(please slow down)'라는 문구가 쓰여 있는 표지판(a sign)을 포…
06-14
Manitoba
매니토바주 서부지방, 남서부지방, 라이딩 마운틴(Riding Mountain) 지역에서는 토네이도 활동(tornado activity)의 위협뿐만 아니라 집중 호우(torrential downpours), 큰 우박(3-5cm), 피해를 주는 바람(90-100 km/h 돌풍)을 비롯한 모든 유형의 악천후를 볼 수 있을거라고 캐나다 환경 및 기후변화청(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Canada, 이하 캐나다 환경청)은 발표했습니다. 2018년 6월 14일 날씨 전망 (링…
06-14
Manitoba
위니펙 시는 올해보다 다른 해보다 모기가 훨씬 적을 것 같습니다.  위니펙 시의 대부분 지역에서 채집망(trap) 당 모기가 평균 1 ~ 3 마리의 낮은 개체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에 따르면, 몇 년 전 이맘때에는 일부 채집망(trap)에는 모기 개체수가 100 마리를 넘었습니다.  위니펙 시 곤충관리 부서의 감독관(superintendent of insect control)인 켄 나울스키(Ken Nawolsky)는 …
06-12
Manitoba
하노버 지자체(the rural municipality of Hanover)에 사는 6살 소년이 엄마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다 다른 차량과의 교통사고로 부상을 입고 입원한 지 약 2주 후에 사망했습니다.  그 소년은 5월 31일에 처음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날 오후 5시 40분경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스테인벡(Steinbach)에서 서쪽으로 14km 떨어진 52번 고속도로와 216번 지방도로 교차로에서 발생한 2대…
06-12
Manitoba
매니토바 암 보호 재단(CancerCare Manitoba Foundation)에서 개최한 제 11회 연례 '생명을 구하기 위한 도전(Challenge for Life)'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수백 명의 위니펙 시민이 토요일에 거리로 나왔습니다.  820명의 참가자는 20km를 걷거나 200분 동안 운동하면서 1,082,512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현재까지 이 행사는 매니토바주에서 암의 예방, 조기 발견, 치료, 연구 및 환자를 지…
06-10
Canada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캐나다로 이민 온 사람들은 총 1,212,075명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민온 사람들을 출생지별로 본 통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민국(남한)은 2000년 이후에 실시된 인구조사(Census)에서 꾸준히 TOP 10 국가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Rank 2016 Census(2011-2016이민자들 통계) 2006 Census 2001 Census 1996 Census 1991 Census 1981 Census 1 Phil…
06-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bring/get/keep ~ under control.
~을 제어하게 되다/ ~을 제어하게 되다/ ~을 계속 제어하다
오늘의 영문장
KDB snubbed the request, saying the company lacks any sincerity or will in its cost-cutting and self…
한국산업은행은 회사가 경비절감과 자구노력에 대한 의지나 신뢰성이 보이지 않는다며 그 요청을 거절했…
영어 속담/격언
A problem shared is a problem halved.
문제는 공유하면 문제를 이등분한다. 고통은 나누면 반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