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New Plans Construction 손대영 조상은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Fast Computer Service 신민경 부동산 천완희 자동차 딜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4,952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한 위니펙 우편물 집배인은 정신잃은 여자에게 CPR하라고 강요한 911에 부담느껴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05-25 (목) 15:07 조회 : 1744
한 위니펙(Winnipeg)의 우편물 집배인(mail carrier)은 그가 정신 잃고 쓰러진 여자(an unconscious woman)가 마약인 펜타닐(fentanyl)을 과다 복용(overdose) 한 것 같다고 그의 걱정을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왜 구급 의료원(paramedics)이 그에게 심폐소생술(CPR,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을 하라고 되풀이 말했는지 그 이유를 알고 싶어 합니다. 

캐나다 우정국(Canada Post)을 위해 위니펙의 남부지역에서 9년째 우편물 집배인으로 일하고 있는 코리 가라거(Corey Gallagher)는 화요일에 빌리뷰 로드(Beliveau Road)와 에릭 스트리트(Eric Street) 사거리에 있는 매니토바 주택공사(Manitoba Housing)의 한 아파트의 로비(lobby)에 누워있는 한 여자를 가로질러 우편물을 배달했습니다. 

그는 그 여자 옆을 지날 때 처음에는 그냥 술 취했다고 생각을 했지만 반응이 없었고 심각한 상태라는 것을 인지했습니다. 

그는 911번에 전화를 했고 출동명령 담당자(dispatcher)는 그를 한 구급 의료원(paramedic)에게 전화 연결해 줬고 앰뷸런스(an ambulance)가 올 때까지 통화를 하며 대기했습니다. 

그 구급 의료원(paramedic)은 그에게 심폐소생술(CPR,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을 하라고 반복해서 말했고, 그는 그 여자의 셔츠에 하얀색 가루가 묻어있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그 구급 의료원(paramedic)은 이것을 하는 것이 필요하고 가까이 가서 손으로 여기저기 올리라고 계속 그에게 말하는 것이 부담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짧은 시간이 지나고 그 아파트에 사는 한 여자 주민이 로비로 와서 쓰러진 여자는 알려진 마약 중독자(a known drug addict)라고 말한 것이 그가 그 여자를 물리적으로 접촉하는데 더 주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뉴스에서 마약 펜타닐(fentanyl)에 대한 소식을 들었고, 경찰 3명이 마약에 노출되어 치료받는 소식도 들었기 때문에 그것은 소름 끼치는 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City of Winnipeg)의 한 대변인은 이 특별한 경우에 대하여 답변할 수는 없지만, 911은 이런 사건의 경우 위니펙 화재 및 구급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의 911번 교환원에게 전화를 돌리고, 모든 911번 교환원들은 구급 의료원 면허(a paramedic licence)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 대변인으로부터 받은 서류에 의하면, 911은 전화를 건 사람에게 구급 의료원들(paramedics)이 도착할 때까지 환자에게 필요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 인명구조 협회(Lifesaving Society Manitoba)는 이 사건의 경우에 대하여 뭐라 말할 수 없지만, 선한 사마리아인(Good Samaritans)은 자신의 안전이 우선이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협회는 협회의 응급 처치(first aid) 또는 인명 구조 훈련(lifesaving training) 교육을 받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안전을 확실히 하고 안전은 그들 자신들과 함께 시작한다고 교육하고 있다고 공공 교육 진행자(public education co-ordinator)인 크리스토퍼 러브(Christopher Love)는 말했습니다. 그는 구조자(rescuer)의 안전이 1순위이고, 만약에 여러분의 안전이 확보되지 않으면 여러분은 그 현장에 들어가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구조자는 그 상황이 안전한지. 그것을 하기 위해 다른 사람이 없는지 그들 자신을 위해 판단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교육훈련에서 만약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것이 위험한 것처럼 보이면, 전문적인 물건(장비)들의 보조 도움을 지원받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여러분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권고되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편물 집배인 코리 가라거(Corey Gallagher)는 구급 의료원(paramedics)들이 온 후 현장을 떠나며 그가 그 상황에서 과잉반응을 보였는지, 그 여자에게 심폐소생술(CPR)을 해야 하는 것이 옳았는지 등 자신에게 질문을 던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족들과 직장 동료들이 그에게 그가 올바르게 행동을 했다고 안심시켜 줬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4,952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의 최근 자료에 따르면, 2017년-2018년 회기가 시작된 이래 인플루엔자(influenza)와 관련된 사람자가 17명으로 이는 전년도 회기보다 거의 2배 가까이 늘어난 것입니다.  2017년 9월 1일 이래 2017년 12월 31일부터 2018년 1월 6일 사이에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에는 독감(flu)과 관련된 17명의 사람이 신고되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12월 24일부터 12…
01-13
Manitoba
목요일 이른 시각에 매니토바주 에머슨(Emerson)에 있는 캐나다-미국 국경에서 미국의 겨울폭풍(winter storm)때문에 캐나다 쪽에 있는 여행객들이 국경을 통과하지 못하고 오래 기다린 후에 다시 통행이 재개되었습니다.  목요일 아침 미국 북 다코타주(North Dakota)에 있는 겨울폭풍(winter storm)때문에 매니토바주의 75번 고속도로(Manitoba's Highway 75)와 연결되어 있는 미국 29번 주간…
01-11
Canada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이븐플로스 빅토리 조깅/조거 유모차(Evenflo’s Victory Jogging/Jogger Stroller)가 마차(carriages) 및 유모차(strollers)의 규정에 맞지 않아서 회수(a recall)를 명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유모차의 걸쇠 벨트(stroller latch belt)가 분리되어 아이가 떨어지는 원인이 된다고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말했습니다.  2016년 1월부터 2017년 12월 사이에 캐나다 …
01-11
Manitoba
위니펙 경찰은 화요일 밤에 도난당한 차량을 체포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2가지 장비에 대하여 칭찬했습니다.  경찰은 화요일 밤 11시 30분경 도난당한 아우디 A6 세단(Audi A6 sedan)이 살터 스트리트(Salter Street)와 셀커크 애비뉴(Selkirk Avenue) 지역에서 목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차량이 과속으로 도시 속을 지나갈 때 에어 원(Air 1) 헬리콥터을 출동시켰고, …
01-10
Manitoba
월요일 저녁에 위니펙 순환 고속도로(Winnipeg's Perimeter Highway)에서 세미 트레일러트럭 한 대(a semi-trailer truck)와 SUV 한 대(an SUV)가 충돌한 교통사고 후에 73세 남자가 사망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화요일 아침에 그 사망을 확인했습니다.  그 교통사고는 오크 블러프(Oak Bluff) 인근의 오크랜드 로드(Oakland Road)와 만나는 위니펙 순환 고속도로(Winnipeg's Perimet…
01-09
Manitoba
어제(월요일)은 위니펙에서 한 캐나다 백화점(Canadian department store)의 시대가 끝나는 날이었습니다. 월요일에 위니펙에서 남아있던 2개 시어즈(Sears) 상점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문을 닫은 시어즈(Sears) 상점들은 세인트 비탈 쇼핑몰(St. Vital Centre)과 킬도난 플레이스(Kildonan Place) 지점입니다. 폴로 파크(Polo Park) 지점과 가든 시티(Garden City) 지점은 이미 문을 닫았습니다. 시…
01-09
Canada
리얼 캐나디언 슈퍼스토어(Real Canadian Superstore)를 소유하고 있는 로브로우(Loblaw)가 2002년 1월 1일부터 2015년 3월 1일 사이에 캐나다 사람들은 빵을 부당하게 비싸게 지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로브로우(Loblaw)는 자격이 있는 고객들(eligible customers)이 위니펙 소재 슈퍼스토어(Super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 로브로우(Loblaw)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등록은 고객…
01-09
Manitoba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는 위니펙 시민들이 그들의 유틸리티 계정들(utility accounts)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 홈페이지(online portal)를 개설했습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마이유틸리티빌(MyUtilityBill)이라 부릅니다.  <참고>  유틸리티(utility) : (수도・전기・가스 같은) 공익사업  유틸리티 빌(utility bills) : (수도・전기・가스 같은) 요금 청구서  …
01-08
Manitoba
긴급구조반원들(Emergency crews)은 토요일 밤에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2건의 교통사고에 출동했습니다.  토요일 오후 5시경 스터젼 로드(Sturgeon Road) 인근에서 세미 트럭이 ㄱ자로 꺾이면서(jackknifed)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서쪽 방향 센터포트 캐나다 웨이(Centreport Canada Way)의 통행이 중지되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그 세미 트럭은 센터포트 캐나다 웨이(Cent…
01-07
Manitoba
레드강(Red River)과 아시니보인강(Assiniboine River)이 만나는 더 폭스(The Forks)에 겨울이면 개장되는 레드 리버 뮤추얼 트레일(Red River Mutual Trail)이 지난 주말에 2.5km까지 연장되었습니다.  강에 만들어지는 스케이트 길(skating trail)은 노우드 다리(Norwood Bridge)까지 연장되어 지금은 2.5km 길이가 되었습니다.  더 폭스(The Forks)의 최고경영자(CEO)인 폴 조단(Paul Jordan)은 이 연장…
01-07
Manitoba
위니펙 경찰에 따르면, 금요일 이른 새벽에 위니펙 시내버스와의 교통사고에 얽힌 차량은 도난차량입니다.  금요일 새벽 1시 30분경 위니펙 시의 남쪽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reet South)와 우드워드 애비뉴(Woodward Avenue) 사거리에서 위니펙 시내버스와 검은 차가 충돌한 교통사고 현장으로 긴급구조반원들은 출동했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위니펙 경찰은 한 20대 남자…
01-07
Manitoba
만약 여러분이 얼음낚시(ice fishing)를 하러 간다면 낚은 물고기 수를 세고 마릿수 제한을 지키기를 권고합니다.  매니토바 환경 감시 공무원들 협회(Manitoba Conservation Officers Association, 이하 MCOA)는 화요일에 협회의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 page)에 지난가을에 발생했던, 사거(sauger) 제한수를 초과하여 적발된 낚시꾼(a fisherman)의 사례를 올렸습니다.  그 사건은 지난 9월에…
01-04
Manitoba
새로운 한 보고서는 위니펙 시와 주변 위성 도시들은 2018년에 매니토바주 기금 차이 때문에 더 많은 모기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권고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현재 위니펙을 둘러싸고 있는 10개 지방 자치체들에 모기 살충(mosquito larviciding)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원 위원회(parks committee)에 제출된 그 보고서는 지난 5월에 매니토바 팔리스터 주정부(Pallister Governmen…
01-03
Manitoba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는 학교 교과 과정(school curriculum)에서 시범 프로그램(a pilot program)의 하나로 초등학교 3학년과 4학년에 수영 수업(swimming lessons)을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의원 마이크 펙타간(Councillor Mike Pagtakhan)은 위니펙 시는 위니펙 교육청(Winnipeg School Division)과 함께 모든 어린이들에게 필수적인 물 안전 교육(vital water safety education)을 제공하는…
01-03
Manitoba
매년 생계비는 더 들지만 모든 것들이 모두 같은 비율로 더 비싸지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소비자 가격 지수(consumer price index) 2.1%를 넘는, 물가인상률( the rate of inflation)을 초과하는 5가지 위니펙 시의 수수료들(fees) 또는 세금들(taxes)입니다.  위니펙 교통(Winnipeg Transit)  2018년 1월 1일부터 버스를 타는 위니펙 시민들은 버스 요금으로 2017년보다 25센트 인상된 $2…
01-0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단어
defuse Dictionary
[diːfjúːz]
vt. [폭탄·지뢰 등에서] 신관을 제거하다, [위험·긴장 등을] 완화시키다, …
오늘의 영문장
"You look so young!"has become the ultimate compliment in South Korea.
"너무 어려 보여요!"라는 말은 한국에서 최고의 칭찬이 되었다.
영어 속담/격언
To live is to climb the Andes; the more one climbs, the steeper become the precipices.
살아간다는 것은 안데스 산맥을 기어오르는 것과 같다. 즉, 오르면 오를수록 깎아지는 절벽은 더욱 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