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아시니보인공원에서 루게릭병 걷기 행사에서 19만불 이상 기금 모금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요일 아침에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 약 2,000명 이상이 ALS 연구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위니펙(Winnipeg)의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에 모여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고> 
- ALS : 근위축성(筋萎縮性) 측색(側索) 경화(증),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 루게릭 병 : Lou Gehrig’s Disease 
- MND : 운동 뉴런증, Motor Neuron Disease - 운동 신경 세포와 근육이 서서히 약화되는 불치병 


토요일 아침에 보라색 셔츠를 입은 사람들의 물결을 제18회 연례 ALS를 위한 걷기(the 18th annual Walk for ALS) 행사가 열린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개최자 측은 보라색 셔츠들은 루게릭 병(Lou Gehrig’s Disease)과 싸우다 생명을 잃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근위축성 측색 경화증 협회(the ALS Society of Manitoba)의 전무이사(executive director) 다이애나 라스무센(Diana Rasmussen)은 그 행사의 목적은 그 병이 끝이 아니고 치료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년 ALS의 가족들과 옛날 친구들을 볼 기회를 갖고 새로운 환자들과 그들의 가족 후원자들을 옆을 걷는다고 말했습니다. 

정오까지 그 걷기 행사에서 이미 거의 19만 불의 기금을 모았고 더 기금이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올해 25만 불 기금 목표에 도달하는 희망을 갖고 있고, 개최자 측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7/06/walk-for-als.jpg
제18회 연례 ALS를 위한 걷기 행사가 아시니보인 공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