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건축 디자인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천완희 자동차 딜러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조상은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New Plans Construction 손대영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4,892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모터싸이클를 타는 미국인 2명이 매니토바주 북단 처칠(Churchill)을 철로을 이용해 방문, 철도는 고칠 수 있다고 주장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06-21 (수) 16:27 조회 : 867
미국인 2명이 모터사이클(motorcycle)을 타고 봄 홍수로 매니토바주 북단 처칠(Churchill)로 이어지는 철도가 피해를 입은 후 그 철로를 따라 처칠(Churchill)을 방문하고 돌아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콜로라도 주(Colorado)에 사는 스티브 그린(Steve Green)은 70년대 말부터 남미, 캐나다, 미국 전체를 그의 모터사이클(motorcycle)을 타고 여행했습니다. 그는 처칠(Churchill)에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2004년에 처칠에 가본 적이 있는지 온라인으로 사람들에게 물어봤지만 아무 대답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콜로라도 모터사이클 동호회(Colorado motorcycle enthusiasts)의 홈페이지에 함께 여행할 사람을 모집했습니다. 하지만 스티브 그린(Steve Green)과 여러 번 같이 여행을 한 리처드 휘테커(Richard Whittaker) 빼고는 아무도 응답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들이 지난 6월 9일에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Denver)를 떠났고, 매니토바주 더 파스(The Pas)에 머물었을 때, 한 레스토랑 매니저로부터 처칠(Churchill)로 가는 철로가 홍수로 끊겨 열차 운행이 중지된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그곳에 도착할 때까지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했지만, 그들이 갈 수 있는 곳까지 철로를 따라 가보자고 결심했습니다.

그들은 매니토바주 톰슨(Thompson)과 길람(Gillam)을 지나 도로가 끊기는 선댄스(Sundance)에서부터는 철로를 따라 처칠(Churchill)까지 갔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그들은 처칠(Churchill)에 도착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들이 철로를 따라 마침내 처칠(Churchill)에 6월 14일에 도착했습니다. 

매니토바주 길람(Gillam)에서 매니토바주 북단의 처칠(Churchill)까지는 약 275 km 거리입니다. 그들은 철로를 따라 허드슨 만(Hudson Bay)까지 가는 동안 홍수로 피해를 입은 14곳의 철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처칠(Churchill)에 도착하자 인터넷 홈페이지에 찍은 사진들을 올렸습니다. 처칠(Churchill)의 시장 마이크 스펜스(Mayor Mike Spence)를 만나 그들이 본 철도에 대한 피해 사항에 대하여 말했고, 그들의 이야기는 곧 마을에 퍼졌습니다. 또한 비아 레일 직원(Via Rail staff)으로부터 만나자는 전화도 받았습니다. 

비아 레일 직원(Via Rail staff)은 철로에 대한 정보를 얻기를 원했고, 비아 레일(Via Rail)은 철도를 운영하는 옴니트랙(Omnitrax)에 사용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는 철도는 물에 잠기지 않았고, 철도의 피해는 복구할 수 있게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철도의 홍수 피해에 대하여 걱정만 했지 행동을 옮기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리하고 행동에 옮기는, 쉬운 거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를 도와줄 사람을 찾지 못한다면, 직접 삽을 들고 작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월 15일 철도를 운영하는 옴니트랙(Omnitrax)은 봄 홍수로 입은 피해 평가는 1개월이 걸리고 수리는 1년이 걸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옴니트랙(Omnitrax)은 처칠(Churchill)까지 철도 구간에 최소한 24곳이 홍수로 철로가 끊겼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4170164.1497995749!/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steve-green-and-richard-whittaker.jpg
미국 콜로라도 주에서 온 스티브 그린(Steve Green)과 리차드 휘테커(Richard Whittaker)는 홍수로 끊어진 철로를 따라 모터사이클(motorcycle)을 타고 처칠(Churchill)을 방문했다. 그들은 철로는 대부분 수리가 가능하다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4170171.149799594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620/steve-green.jpg
모터싸이클(motorcycle)를 타고 처칠을 방문한 스티브 그린(Steve Green)과 차드 휘테커(Richard Whittaker)는 철도 구간 중 홍수로 휩쓸려 간 곳은 14곳으로 수리가 가능해 보었다고 말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4,892건, 최근 1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와 산타 클로스 퍼레이드(Santa Claus parade)가 오늘 토요일 저녁에 모두 있습니다.  다수의 도로들이 폐쇄되고 수천 명의 팬들(fans)은 주차할 곳을 찾고, 퍼레이드를 위해 많은 사람들의 홍수가 이 지역에 올 때 교통은 혼잡할 수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는 것은 주차문제와 붐비는 거리를 피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도로 통제는 토요일 몇 개…
11-18
Manitoba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에 따르면, 지난 2017년 10월은 최근 몇 년 중에 매니토바주 도로들에서 교통사고들이 많이 발생한 최악의 달입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통계에 따르면, 전년도와 비교하여 지난달에 교통사고가 8% 증가했습니다. 올해 10월에는 12,000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2016년 10월보다 960건이 더 많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11-16
Manitoba
사람들은 세인트 노버트(St. Norbert) 지역에서 제한속도를 상향시키려는 생각을 공유하기를 요청받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에 있는 라 살 다리(La Salle Bridge) 남쪽 지역의 제한 속도를 시속 60km에서 시속 70km로 상향시키길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 대한 공청회는 세인트 노버트(St. Norbert) 지역에서 이달 말에 열릴 예정입니다. …
11-16
Manitoba
월요일 오후에 위니펙 시의 다운타운(downtown Winnipeg)에서 시내버스(a transit bus)에 치인 54세 남자가 입은 부상 때문에 사망했습니다.  그 남자는 월요일 오후 3시경에 포트 스트리트(Fort Street)와 그래햄 애비뉴(Graham Avenue) 사거리에서 한 시내버스에 치였고 병원으로 급히 수송되었습니다.  경찰은 화요일 아침에 그 남자은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사고…
11-14
Manitoba
위니펙 시의 북 가필드 스트리트(Garfield Street North) 110번지대에 있는 한 집에서 일산화탄소 중독(carbon monoxide poisoning)으로 3명이 병원으로 실려갔습니다.  위니펙 화재 및 구급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는 일요일 밤 10시 30분경 신고를 받고 그 집으로 출동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그 집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그 집 안에 일산화탄소 농도가 무척 높은 것을 발견했…
11-13
Manitoba
1909년부터 시작된 위니펙 산타 클로스 행진(Winnipeg Santa Claus Parade)이 2017년 11월 18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행진 최고 진행요원(Parade Grand Marshal)으로는 매니토바 스포츠(Sport Manitoba) 재단 및 2017년 캐나다 하계 체육대회(2017 Canada Summer Games)의 CEO인 제프 네티악(Jeff Hnatiuk)과 사무총장(Executive Director) 카이 메이슨(Kai Madsen)이 명예 최고 진행요원(Honourary Grand Mar…
11-13
Manitoba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세인트 앤드류(St. Andrews) 지자체에서 한 차량이 브리지 포인트 로드(Breezy Point Road)에서 레드 강(Red River)으로 얼음을 뚫고 사라졌을 가능성과 관련하여 주변 상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수중복원팀(an underwater recovery team)이 일요일 그 장소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브리지 포인트 로드(Breezy Point Road)의 일부 구간이 통행금지가 되고…
11-12
Manitoba
위니펙 시는 더 조심하고 겨울 환경에 따라 운전하라고 운전자들에게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금요일의 폭설의 결과로 위니펙 시는 교통량이 많은 도로들인 우선순위 1인 도로들부터 소금을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소금은 토요일 아침부터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제설작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시점에서 겨울철 주차금…
11-11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한 남자가 서쪽 알렉산더 지역(West Alexander area)에서 10세 소녀를 유괴하려 시도했다는 신고를 받고 그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 소녀는 11월 9일 정오경 알렉산더 애비뉴(Alexander Avenue)와 비콘 스트리트(Beacon Street) 사거리 인근 중학교에서 집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 한 낯선 남자가 다가왔습니다.  그 남자는 그 소녀에게 그녀의 엄마와…
11-11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2년 전에 발생한 웨이버리 스트리트 콘도 화재(a Waverley Street condo fire)와 관련하여 남자 3명을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화재로 약 5백만 달러($5 million)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2015년 10월 21일 오전 2시 30분경에 웨이버리 스트리트 2400번지(2400 Waverley Street)에 건설 중이던 콘도에 방화(arson)가 일어났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방화사건 …
11-09
Manitoba
2017년 11월 1일 (토)에 캐나다 현충일(Remembrance Day)을 맞아 매니토바주와 위니펙 시에서 있을 기념식이 열리는 장소와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가까운 곳을 찾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Winnipeg Remembrance Day Service: 일자: 2017년 11월 11일 시간: 10:15 a.m. 장소: RBC Convention Centre, Winnipeg 주소: 375 York Ave. ■ Royal Winnipeg Rifles Remembrance Day Ceremony 일자: 2017년 11월 11일 …
11-09
Manitoba
현충일 주말 연휴(Remembrance Day long weekend)를 맞아 문을 여는 곳과 닫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현충일(Remembrance Day)은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영연방 국가들이 임무 수행 중 사망한 그들 나라의 군인들을 기억하기 위하여 시작되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현충일 법(Remembrance Day Act)에 따르면, 소매 사업체들(retail businesses)은 현충일(Remembrance Day)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
11-08
Manitoba
운전과 교통에 영향을 주는 것에도 불구하고 쌓인 눈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Christmas)로 가는 길에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그것은 충분하지 않고 위니펙 시 주위에서 다른 신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 위니펙 시직원들은 챨스우드(Charleswood) 지역의 한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 나무(Christmas tree)를 시청 앞으로 옮겼으며, 이달 말에 공식적으로 점등행사(lighting ce…
11-08
Manitoba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계절에 캐나다의 맥도널드(McDonald’s)는 엄청난 판매를 시작합니다. 맥도널드(McDonald’s)는 2017년 11월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새로운 XL 크기를 포함하여 어떤 크기의 커피도 $1 + 세금에 판매합니다.  또한 생강 쿠키 브론디(Gingerbread Blondies)와 글루틴(gluten)이 없는 페퍼민트 브라우니(Peppermint Brownies)가 새로 메뉴로 추가되었으니 좋…
11-08
Manitoba
짜증나고 진저리 난 세인트 제임스(St. James) 지역의 한 사업체 주인(business owner)은 경찰이 그의 사업체 옆에 있는 회사 주차장 안에서 운전자들에게 티켓을 발부하고 있다며 그는 비디오로 증명했습니다. 나단 자스맨(Nathan Zassman)은 아비바 내츄럴 헬스 솔루션(Aviva Natural Health Solutions)과 인접한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 주차장은 그의 손님들을 위해 존재해야…
11-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단어
promenade Dictionary
[prὰmənéid]
n. (옛투) (특히 공로(公路)의) 산책, 산보, (해안·공원 등의) 산책길[로]; (…
오늘의 영문장
She tried to choke down her sobs, causing a violent hiccuping.
그녀는 흐느낌을 억지로 참으려니 심한 딸꾹질이 나왔다.
영어 속담/격언
Between two stools you fail to the ground.
두가지 일을 한꺼번에 하려다가 모두 그르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