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미저리코디아 병원 응급실은 7월 5일부터 오후 8시 이후 야간 진료 중지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보건 관리 공사(WRHA)는 미져리코디아 보건 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 내 긴급 간호 센터(urgent care centre)의 야간 서비스(overnight service)를 중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의사들이 환자들을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사이에만 보고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아침 7시 30분까지는 진료를 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의사 한 명과 간호사 한 명만 긴급 간호 센터(urgent care centre)에 머물며 낮부터 저녁까지 온 환자들을 간호하고, 미져리코디아 보건 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 내에서 발생하는 어떤 긴급한 상황들만 다룰 예정입니다. 

위니펙 보건 관리 공사(WRHA) 수석 의료 관리(Chief Medical Officer)인 브록 라이트(Brock Wright)는 간호 빈 병상수(nursing vacancies)때문에 축소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긴급 간호 센터(urgent care centre) 내 간호 빈 병상수(nursing vacancies)는 30% 이지만, 이들 빈 병상들은 출산(maternity leave) 또는 퇴원(medical leave)과 연관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져리코디아 보건 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 내 긴급 간호 센터(urgent care centre)는 올해 10월 3일에 문을 닫을 예정이고 이곳에 일하는 직원들은 다른 곳에서 직업을 찾아야 합니다. 

브록 라이트(Brock Wright)는 현재 자정부터 아침 6시까지 긴급 간호 센터(urgent care centre)의 시간당 환자수는 약 1명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보건 관리 공사(WRHA)는 일반적으로 미져리코디아 보건 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로 오는 환자는 직접 의료과학센터(Health Sciences Centre) 또는 세이트 보니파스 병원(St. Boniface Hospital)으로 보내지게 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환자들이 눈 관련 문제를 가지고 직접 미져리코디아(Misericordia)로 보내지는 동안, 어떤 이들은 처음 다른 응급 부서들에서 치료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브록 라이트(Brock Wright)는 의료공사가 변경을 통하여 일을 계속하고 있지만 다른 병원들이 비슷한 이른 폐쇄에 직면할지는 확실할 수 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