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는 빈대가 많은 캐나다 도시들 중 2번째 순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전국적인 해충 구제 회사(national pest control company)는 위니펙 시는 캐나다에서 빈대(bed bugs)가 가장 많은 2번째 도시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빈대 제거 서비스들을 요청하는지에 기반해서, 토론토(Toronto)는 제일 빈대가 많은 도시라고 오긴(Orkin)은 말했습니다. 

포울린스 해충 구제(Poulin’s Pest Control) 사의 타즈 스튜어트(Taz Stuart)는 만약에 빈대(bed bugs)가 있다면 가능하면 빨리 빈대(bed bugs)를 없애라고 680 CJOB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빈대(bed bugs) 암놈 성충 한 마리(an adult female)는 하루에 3-5개의 알을 알을 낳고, 만약에 처음에 빈대(bed bugs) 2쌍이 있었다면 6개월 안에 약 1500마리의 빈대들(bed bugs)이 집에 있게 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람들들이 빈대들(bed bugs)를 막기 위하여 무엇을 하든 상관없이 빈대들(bed bugs)는 닥치는 대로 들어오고, 빈대들(bed bugs)은 사람들의 집이 얼마나 깨끗한지 또는 더럽든지 상관없이 어디든지 나올 수 있습니다. 

스튜어트(Stuart)는 빈대(bed bugs)는 어디든지 있을 수 있고, 컴퓨터 키보드, 노트북, 가구들 안에서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빈대(bed bugs)는 사람들의 피로 영양을 공급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오긴(Orkin)은 집 안에 있는 침대들(beds), 실내장식용 커튼들(soft furnishings), 사진틀(framed pictures) 등에 벌레들, 핏자국들(blood stains), 죽은 벌레들과 알들이 있는지 전체적으로 자주 살펴보기를 권고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7/04/bedbugs.jpg
빈대들(bed bugs)은 사람들의 집이 얼마나 깨끗한지 또는 더럽든지 상관없이 어디든지 나올 수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 Ko사랑닷넷의 빈대 관련 게시글>







Giveaway 행사때 괜찮은 가구가 길가에 있다고 함부로 가져오는 것은 위험합니다. 또한 중고물품 (온라인)시장에서 아주 싼 가격에 나온 멀쩡한 가구를 구입할 때도 조심을 해야 합니다. 

요즘 위니펙 도심에서 외곽으로 빈대(Red bugs)가 시 전역으로 퍼지고 있는 중이기때문에 남들이 쓰던 소파, 침대 등 중고 가구를 가져올 때는 가구에 빈대 똥 자국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필수입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빈대(bedbugs) 대책 직통전화 및 홈페이지 개설 
http://www.kosarang.net/g4/bbs/board.php?bo_table=06_1&wr_id=1936#.UibAi9JWw6Y 

빈대(Bed Bugs)를 제거하는 법 
http://www.kosarang.net/g4/bbs/board.php?bo_table=06_1&wr_id=2864#.UibAhtJWw6Y 

빈대(Bed Bugs)를 제거하는 법을 알 수 있는 영문 홈페이지 
http://www.freebedbugtraining.com/ 

매니토바 주정부가 한글로 작성한 빈대 정보 
http://www.gov.mb.ca/asset_library/en/bedbugs/fact_sheet_korean.pdf 

위 링크의 글을 꼭 읽어서 피해가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빈대는 비닐 등을 무척 싫어한다고 합니다. 빈대에 감염됐다고 생각되는 가구가 있으면 비닐로 완전 밀봉을 해서 빈대가 나오는지 아닌지 며칠 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침대 다리에 양면 테이프를 붙여놓는 것도 좋다고 위 설명서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