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위니펙의 폴로 파크 쇼핑 센터의 시어즈(Sears) 매장 폐쇄돼, 캐나다 전국적으로 10개 매장 영업 중단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어즈 캐나다(Sears Canada)는 위니펙의 폴로 파크 쇼핑 센터(Polo Park shopping centre)의 시어즈(Sears) 매장을 포함하여 캐나다 전국적으로 10개의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살아남기 위하여 몸부림치고 있는 시어즈 캐나다(Sears Canada)는 위니펙 폴로 파크 쇼핑 센터(Polo Park shopping centre)의 시어즈(Sears) 매장을 포함하여 캐나다 전국 59개 매장들을 폐쇄하겠다는 발표를 한지 거의 3개월만에 10개 매장들을 폐쇄하겠다고 금요일 밤에 발표했습니다.

발표에서 회사는 다수의 매장들에 대한 리스 포기 계약과 리스 수정 계약을 했고, 그 결과로 10개 매장들이 문을 닫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시어즈 캐나다(Sears Canada)는 전국적으로 약 1,200명의 직원들이 직업을 잃게되었고, 폴로 파크 매장에서 직업을 잃게되는 직원들의 수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6월 발표로 부터 약 2,900명의 직원들이 추가적으로 그들의 직업을 잃었습니다.

https://i.cbc.ca/1.4315217.1506796930!/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sears-polo-park.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