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천완희 자동차 딜러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Fast Computer Service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조상은 부동산 이곳에 광고를 하세요.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182건, 최근 7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미국 라스베가스 총기 난사 사건에서 전 매니토바주 브랜든 주민이 사망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10-03 (화) 16:32 조회 : 2217
미국 라스베가스(Las Vegas) 총기 난사 사건에서 캐나다인 피해자들의 숫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매니토바주 브랜든(Brandon) 주민인 34세의 아내이자 2명의 엄마인 타라 로(Tara Roe)는 총기 난사 사건 속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타라 로(Tara Roe)는 남편과 함께 라스베가스(Las Vegas)에 있었으며 그녀가 총격을 당할 때 그녀와 떨어졌습니다.

타라 로(Tara Roe)의 고모인 브랜든(Brandon)에 사는 발 로져스(Val Rodgers)는 그녀의 가족들은 가슴이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발 로져스(Val Rodgers)는 타라(Tara)와 그녀의 남편은 친구들과 함께 라스베가스(Las Vegas)를 방문했고, 타라(Tara)의 부모는 알버타주(Alberta) 오코톡스(Okotoks)에 있는 부부의 집에서 두 아들을 돌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타라(Tara)는 그녀가 사망할 당시 알버타주(Alberta)의 풋힐스 교육청(Foothills School Division)을 위한 교육 보좌관(an educational assistant)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화요일에 교육청은 그녀의 죽음에 대하여 교육청은 아직 힘든 시간을 갖고 있고 그들은 함께 서서 다른 이들을 지원하는 것을 계속할 것이라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캘거리 모델 에이젼시(Calgary modelling agency)의 하나인 소피아 모델 인터내셔널()은 화요일에 페이스북에 타라(Tara)는 지난 10년 이상을 모델로 일해왔다고 발표했습니다.

고모 로져스(Rodgers)는 그녀가 매니토바주를 떠난 후에도 그녀는 매년 여름에 그녀의 가족과 함께 클리어 호(Clear Lake)에서 유쾌하게 보내는 것을 계속 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617422.1507059914!/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미국 라스베가스(Las Vegas) 총기 난사 사건에서 전 매니토바주 브랜든(Brandon) 주민인 타라 로(Tara Roe)가 총격을 입고 사망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182건, 최근 7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금요일 밤에 한 20대 여성이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와 유니버시티 크레슨트(University Crescent) 사이의 첸슬러 매더슨 로드(Chancellor Matheson Road)에서 자동차에 치인 뒤 위중한 상태에 있습니다.  경찰은 이 사건은 7월 20일 금요일 밤 10시 20분경에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의 운전자는 부상을 당하지 않았고 현장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경찰은 이 사건…
00:48
Manitoba
매니토바주에서 불법적 곰을 사냥한 혐의로 남자 3명이 합계 37,000달러의 벌금형에 처해졌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지속 가능한 발전부(Manitoba's Sustainable Development department)에 의해 발행된 금요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앨버타주(Alberta)에서 온 허가받지 않은 누군가에 의해 인솔된 미국인 사냥꾼들(American hunters)이 발견된 후 매니토바주 노르웨이 하우스(Norway House)의 동쪽에 있…
00:29
Manitoba
지난 목요일 아침에 한 위니펙 여성의 개 공원(dog park) 방문은 폭력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임신 39주인 메건 도브스(Meghan Dobbs)는 메이플 그로브 공원(Maple Grove Park)에서 개들끼리 싸움을 벌인 후 한 남자가 그녀의 얼굴에 주먹을 날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딸과 두 마리의 개들을 데리고 오전 9시경에 개끈을 풀어놓아도 되는 개 공원(off-leash dog park)에 도착…
07-21
Manitoba
매니토바 주정부는 수요일에 세인트 보니파스 공업단지(St. Boniface industrial park) 인근에 있는 24곳의 부동산들에서 권고량보다 많은 중금속 오염 물질들(higher-than-recommended heavy metal contaminants)이 발견된 후 새로운 이동용 공기 모니터링 시스템(mobile air-monitoring system)을 설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주정부의 지속 가능한 개발부 장관(sustainable development minister)인 로쉘 스…
07-20
Manitoba
위니펙 경찰청은 7월 19일 오후 5시 40분경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 1100번지대에 있는 한 편의점이 강탈당한 후 20대 초반의 남성 4명을 찾고 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중 한 명이 카운터에 접근해 직원을 향해 권총(a handgun)을 뽑아 들고 바닥에 엎드리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용의자들은 도망가기 전에 카운터를 뛰어넘어 담배를 가방에 가득 채웠습니다.  피…
07-20
Manitoba
7월 18일에 옥스보우 밴드 로드(Oxbow Bend Road)와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Perimeter Highway) 근처의 아시니보인 강 (Assiniboine River)을 따라 낚시를 하면서 다른 남자를 칼로 찌르고 약탈한 후 경찰은 31세의 위니펙 남자를 체포했습니다.  용의자(suspect)가 낚시를 시작했을 때 25세 피해자(victim)와 그의 한 친구가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피해자의 친구가 떠난 후, 그 용의자는 피해자…
07-20
Manitoba
아일랜드 레이크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Island Lake RCMP)은 매니토바주의 세인트 테레사 포인트(St. Theresa Point)에서 차량에 치인 19세 젊은 여성에게 응답했습니다.  메인 로드(main road)에서 남쪽으로 차를 운전하는 술 취한 여성이 간호 근무실(Nursing Station) 근처에서 북쪽으로 걸어가는 13세 소녀를 쳤습니다.  그 10대 소녀는 위니펙에서 심각한 부상을 당하고 병원에 입…
07-20
Manitoba
유흥용 대마초(recreational cannabis)가 올해 말에 합법화되면, 그것은 매니토바주에서 주정부 수수료(a government fee)와 도매가격 인상(a wholesale markup)을 지배받게 됩니다.  주정부는 대마초 판매자(a cannabis retailer) 연간 총세입(total annual revenues)의 6%가 "사회적 책임 수수료(social responsibility fee)"로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년에 효력을 발휘하며, 각 연도가 끝…
07-19
Canada
새로운 고래 관찰 규칙(whale watching rules)은 매니토바주 처칠(Churchill)의 고래 관찰 관광 사업(whale watching tour business)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지금 관광 시즌이 최절정에 있는 처칠(Churchill)에 있는 몇몇 사업체들은 손상된 철도 노선을 넘어서 또 다른 경제적 타격을 감수했다고 말했습니다. 벨루가 고래 관광 사업자들(Beluga whale tour operators)은 엄청난 벌금(hefty fines)을 부…
07-19
Manitoba
매니토바주는 4세까지의 어린이들 익사 사망(drowning deaths) 목록의 상단에 또 한 번 올라갔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 4세 미만의 어린이는 캐나다 전국 평균보다 3배 이상 많이 익사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 인명구조 협회(Lifesaving Society of Manitoba)는 수요일에 2018년 익사 보고서(drowning report)를 발표했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모든 익사 청소년 사망자들의 12%는 어린…
07-19
Manitoba
매니토바주에서 생산되는 싱싱한 딸기를 수확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실제 빠르게는 2주 전부터 시작했습니다. ^^) 위니펙 시 주위에는 고객들이 직접 농장을 방문하여 농산물을 수확하고 갈 때 비용을 지불하는 U-Pick Strawberries 농장들이 있습니다. 가족과 이웃들과 함께 딸기도 따고 바람도 쐬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 주의 > 농장을 방문할 때…
07-18
Manitoba
위니펙 시에 $3,500의 자전거를 도둑맞은 캐나다 횡단을 하는 토론토(Toronto) 여성인 바비 오코인(Bobby Aucoin)은 그녀가 받은 지원에 압도당했다고 전했습니다.  오코인(Aucoin)은 환경 문제(environmental issues)에 관해서 "캐나다인들과 대화"하기 위해 캐나다 전역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6월 25일에 오타와(Ottawa)를 떠나 여행을 시작했으며, 7월 12일에 위니펙 시에 도착…
07-18
Canada
캐나다 주 및 미국 주의원들은 며칠 동안 위니펙 시에서 회의를 갖고 양국간 국경간 관계(cross-border relationships) 수립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운영되는 중서부 입법 회의(The Midwestern Legislative Conference)는 앨버타주(Alberta), 온타리오주(Ontario), 서스케쳐원주(Saskatchewan), 매니토바주(Manitoba)와 미국 11개 중서부주들(Midwestern states)에서 온 의원들을 …
07-16
Manitoba
그레이엄 애비뉴(Graham Avenue)가 월요일(오늘)부터 다음 2년 동안 폐쇄될 예정입니다.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와 포트 스트리트(Fort Street) 사이의 그레이엄 애비뉴(Graham Avenue)는 2020년 7월까지 교통을 차단할 예정이지만, 시내 버스들의 통행은 허용될 것입니다. 위니펙시에 따르면, 보행자는 거리의 남쪽면으로 다니게 할 예정입니다. 도로 폐쇄의 이유는 메인 스트리트(M…
07-16
Manitoba
성폭행 혐의로 기소됨에도 불구하고, 위니펙 시의원 러스 와이어트(Russ Wyatt)가 직장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러스 와이어트(Russ Wyatt)는 이번 주에 한 건의 성폭행 혐의로 체포되고 기소됐습니다.  오는 2018년 9월에 수자원위원회(water and waste committee) 회의에서 의논될, 러스 와이어트(Russ Wyatt) 시의원이 제안한 1회용 비닐봉지 사용금지에 대하여(on banning single-use plast…
07-1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단어
affect Dictionary
[əfékt]
영향을 미치다, 질병이 (사람/신체 부위에) 발생/침범하다, 병이 나게 하…
오늘의 영문장
The side effects of this medication are negligible, so don't worry about taking it.
이 약물 치료의 부작용은 대수롭지 않다. 그러니 그 약물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라.
영어 속담/격언
The power of hiding ourselves from one another is mercifully given, for men are wild beats, and woul…
인간은 하늘의 자비에 의해 서로에게 자신의 마음속을 숨길 수 있는 힘이 주어졌다. 만일 그와 같이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