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천완희 자동차 딜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조상은 부동산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이곳에 광고를 하세요. Fast Computer Service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238건, 최근 4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사망 교통사고를 일으킨 비번인 위니펙 경찰관은 체포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10-11 (수) 11:55 조회 : 2057
위니펙 시의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 긴 증거 표식이 도로에 표시되어 있고, 경찰이 사고 조사를 위해 도로를 폐쇄한 가운데 23세 위니펙 남자가 그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비번(off-duty)이었던 경찰이 가해자로서 체포되었습니다. 

히긴스 애비뉴(Higgins Avenue)와 자비스 애비뉴(Jarvis Avenue) 사이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 북쪽 방향 차선이 통행금지되어 있지만 사고 조사 핵심 지역은 서더랜드 호텔(Sutherland Hotel) 앞이고 경찰 접근금지선 테이프(yellow police tape)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교통사고는 화요일 오후 8시에 발생했고, 경찰은 그 경찰관이 체포된 것 이외에는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수요일 아침의 기자 회견 시간에 더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교통사고의 피해자는 코디 세버라이트(Cody Severight)입니다. 피해자를 친 차량은 현장에 남아있고, 경찰은 그 교통사고를 뺑소니(a hit and run) 사고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운전자는 기소되지 않았고, 비번인 경찰이 체포된 것에 대하여 경찰 대변인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매니토바 독립 수사과(The Independent Investigation Unit of Manitoba)는 그 교통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독립 수사과(IIU)는 경찰관이 비번이든 근무 중이든 매니토바주에서 경찰관이 관련된 모든 심각한 사건들을 조사합니다.

https://i.cbc.ca/1.4349164.1507728475!/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sutherland-hotel.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KoNews 2017-10-11 (수) 23:13
위 사망 교통사고의 용의자는 현직 경찰로 비번인 상태에서 2006년식 폰티악(Pontiac) 차량을 운전했고, 피해자를 친 후 현장에서 멈추지 않고 7.5km를 도망가다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와 레드 리버 블러바드(Red River Boulevard) 지역에서 체포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위니펙 경찰로 8년을 일한 34세 저스틴 스티븐 홀즈(Justin Steven Holz) 경사는 사망을 일으킨 음주운전, 사고 현장에서 멈추지 않고 이탈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경찰에서 풀려나 유급 휴직(paid administrative leave)에 들어갔으며 11월 22일 법정에 나타날 예정입니다.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238건, 최근 4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지난주에 한 장례 행렬(a funeral procession)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에 관련된 위니펙 교회의 한 교인은 의식적인 전통(ceremonially tradition)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게 되었고, 이 의식을 중단하거나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명되지 않았지만 장례 직무(officiating funerals) 같은 직무를 수행하는 평신도(a lay minister)인 토마스 노박(Thomas Novak)은 …
17:21
Manitoba
매니토바주 브랜든(Brandon)의 체육 교사(a physical education teacher)인 32세 제프리 프리헤이트(Jeffrey Freiheit)는 7월 31일에 독일 뮌헨(Munich)과 오스트리아 베니스(Venice) 사이의 알프스(the Alps)를 24일 동안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8월 2일에 인스타그램(Instagram)에 소식을 올렸지만 그 이후로는 소식이 없습니다.  프리헤이트(Freiheit)의 가족은 그들의 형제이자 아들…
15:20
Manitoba
매니토바주 크리스털 시티(Crystal City)에 있는 패터슨 곡물(Paterson Grain) 회사의 한 관리자(manager)는 월요일 저녁에 발생한 화재로 손에 2도 화상(second-degree burns)을 입었고, 대형 곡물 창고(grain elevator)는 파괴되었다고 회사는 발표했습니다.  위니펙 시에 소재한 패터슨 글로벌 푸드(Paterson Global Foods)의 본사에 근무하는 한 직원은 그 화재가 발생했을 때 그 관리자는 사무실에…
13:04
Manitoba
자전거를 타는 동안 음주한 남자가 경찰관을 폭행한 후 철창에 갇혔습니다.  사건은 토요일 오후 1 시경에 발생했습니다. 위니펙 시내 킹 에드워드(King Edward) 지역의 브루스 애비뉴(Bruce Avenue)와 페리 로드(Ferry Road) 근처에서 순찰하는 한 경찰관은 의심스러운(erratically) 운전을 목격했습니다.  롭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그 남자는 실제로 자전거를 타면서 술을 마…
08-20
Manitoba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British Columbia)에서 불타고 있는 500개 이상의 산불들로 인한 연기가 매니토바 주에 도착하여 캐나다의 환경 및 기후 변화청(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Canada, 이하 ECCC 또는 Environment Canada)과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는 남부지방에 특수 대기 질 성명서(a special air quality statement)를 발표했습니다. 성명서에는 현재 위니펙 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
08-16
Manitoba
매니토바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Manitoba RCMP)은 캐나다 횡단 고속도로(Trans Canada Highway, 혹은 1번 고속도로)에서 뒷 좌석에 2명의 어린아이들이 태우고 시속 182 km로 차량을 운전한 남자를 단속했고, 약 $1,300 의 벌금이 부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화요일에 카베리(Carberry) 인근의 1번 고속도로(Hwy 1)에서 33세 남자가 과속을 했다고 밝혔습니다.&n…
08-14
Manitoba
매니토바주 전역이 열기로 가득 찼고, 일요일의 역대 기록이 깨졌습니다.  토요일에 가장 뜨거운 기온을 보인 곳은 멜리타(Melita)로 38.5℃를 기록했고, 일요일에는 모덴(Morden)에서 39.1℃를 기록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각 37.1℃와 37.5℃의 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이런 열기는 아주 드문 일입니다. 1995년 6월 17일부터 위니펙은 기상 기록…
08-13
Manitoba
위니펙 시의 레져 가이드 가을/겨울(2018 Fall/Winter Leisure Guide) 호가 나왔습니다. 프로그램 등록은 다음과 같이 시차를 두고 시작됩니다. ■ 8월 28일 화요일 오전 8시 - 가을 및 겨울 활동(겨울 스케이팅 레슨 및 겨울 수영 레슨 제외)에 등록이 시작됩니다. ■ 12월 11일 화요일 오전 8시 - 겨울 스케이팅 레슨 및 겨울 수영 레슨 시작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08-13
Manitoba
셀커크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Selkirk RCMP)은 월요일 오후 11시 40분경 세인트 앤드류 지자체(the RM of St. Andrews)의 하이랜드 드라이브(Highland Drive)에 있는 한 주택에서 찔린 상처를 입은 3명의 청소년들이 발견된 후 목격자를 찾고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의 조사에 따르면, 집에서 열린 파티에는 소셜 미디어에 공개된 초대장을 통해서 많은 참석자들이 모였습니다. …
08-13
Manitoba
이민자 가족의 아이들은 지난주 소방관(a firefighter) 또는 구급대원(a paramedic)이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위니펙 소방 구급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의 연례 공평성 및 다양성 캠프(annual Equity and Diversity Camp)의 일원이었으며, 이민자 청소년 자녀들을 훈련 학교(training academy)로 초대하고 다양한 기술을 가르칩니다.  위니펙 …
08-12
Manitoba
지난 주말에 차량 검문(a traffic stop)에서 경찰이 약 50만 개의 밀수품을 압수한 후 두 명의 위니펙 남성이 기소됐습니다.  경찰은 지난주 일요일 저녁에 207번 주도로(Provincial Road 207)에서 2대의 차량을 갓길로 세웠습니다.  경찰관들이 차량을 수색했을 때, 47만 5백 개의 담배(cigarettes)와 2천 개의 시가(cigars)가 발견되었으며, 이는 매니토바주 세금 사용목적(Manitoba tax pur…
08-11
Manitoba
금요일 밤에 세인트 앤드루스 지자체(the rural municipality of St. Andrews)에 사는 15세 소년이 뺑소니 교통사고(A hit and run)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금요일 밤 자정 직전에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에 출동했다고 전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두 명의 15살 소년이 9번 고속도로에서 조금 떨어진 도널드 로드(Donald Road)의 도로변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
08-11
Manitoba
사람들은 특히 호흡이 어려워 지거나 불편해지면 야외 활동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니토바주 전역의 대기 질(Air quality)은 앨버타 주(Alberta)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B.C.)의 산불(forest fires)로 인해 연기(smoke)와 연무(haze drifting)가 매니토바주로 유입되어 건강상의 문제(health concerns)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린이들, 노인들, 그리고 심장 혈관(cardiovascular)이나 천식(asth…
08-10
Manitoba
비행기에서 애완동물과 가까운 곳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느낌에 관해서 나이와 성별이 사람들의 의견에 큰 차이를 만드는 것으로 한 설문조사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앵거스 리드 연구소(Angus Reid Institute)의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18세 ~ 34세 여성의 66%는 객실(passenger cabin)에 애완동물들(pets)을 허용해야 하며, 55세 이상 남성의 61%는 애완동물을 탑승시켜서는 안 된다고 생…
08-10
Manitoba
지난 주말 치명적인 토네이도(a deadly tornado)에 강타를 당한 매니토바 캠프장(a Manitoba campground)에서 약탈자들(looters)을 막기 위해 보안 요원들(security officers)이 고용되고 있습니다.  알론사 지자체(The Rural Municipality of Alonsa)는 알론사 지역사회 인근의 매니토바 호수 캠프장(the Lake Manitoba campground)과 해변가(beachfront)를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두 명의 보안 요원들(securit…
08-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단어
mischief Dictionary
[mísʧif]
n. (격식) 해독, 해, 손해, 재해, 위해, 악영향, 폐, 곤란한 일, 재해의 원인…
오늘의 영문장
There are many pets that have been neglected or abused by families.
가족들에게 무시당하거나 학대를 받는 많은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영어 속담/격언
Misfortunes when asleep are not to be awakened.
불행이 잠자고 있을 때는 절대 흔들어 깨워서는 안 된다. (영국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