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지난 10월은 최근 몇 년 중 최악의 교통사고들이 발생한 달로 기록돼, MPI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에 따르면, 지난 2017년 10월은 최근 몇 년 중에 매니토바주 도로들에서 교통사고들이 많이 발생한 최악의 달입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통계에 따르면, 전년도와 비교하여 지난달에 교통사고가 8% 증가했습니다. 올해 10월에는 12,000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2016년 10월보다 960건이 더 많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지난 10월의 교통사고 사망자는 12명으로, 지난 5년간 평균 월 사망수 8명보다 늘어난 것입니다. 

기자회견에서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이 경향이 충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축축하고 얼은 도로들, 눈 그리고 추운 날씨와 함께 모든 운전자들은 속도를 줄이고, 도로와 환경에 따라 운전해야 하고, 다른 차량들과 안전거리를 계속 유지해야 한다고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부사장 워드 키이스(Ward Keith)는 말했습니다. 그는 행인들과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하여 추가적인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 10월 26일 하루 동안 거의 100여 대의 차량들이 위니펙의 다리들 위에서 교통사고들을 당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통계상으로 교통사고가 올라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아래와 같은 겨울철 운전 요령을 권고했습니다. 

- 고가도로 또는 다리 위를 지날 때 주의를 합니다. 이들 구조물의 표면은 지면 단열이 안되기 때문에 매우 빨리 얼 수 있습니다. 
- 서두르지 않습니다.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가기 위하여 5분 또는 10분의 추가적인 이동시간을 갖습니다. 
- 어디로 가고 있는지 봅니다. 이 시기에 유리창을 깨끗이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유리창 세정제(windshield washer fluid)를 채우고 유리창의 눈과 얼음을 청소합니다.
- 정지를 하기 위하여 더 많은 시간을 갖습니다. 도로가 미끄러우면 접착력이 감소되고 차가 완전히 멈추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듭니다. 만약 겨울 타이어(winter tires)를 장착하지 않았으면, 겨울 타이어를 장착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 더 많은 공간을 둡니다. 어떤 때이든 앞 차에 바짝 달라붙지 않습니다(Don’t tailgate). 또한 고속으로 달리거나 시야가 좋지 않을 때에는 앞 차와 더 많은 거리를 둡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