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12월 1일 오전 2시부터 위니펙 시의 연례 스노우 루트 주차금지(annual snow route parking ban)가 시작됩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2월 1일 (금요일) 오전 2시부터 위니펙 시의 연례 스노우 루트 주차금지(annual snow route parking ban)가 시작됩니다. 

이 말은 스노우 루트(snow routes)로 지정된 도로들에서는 오전 2시부터 오전 7시 사이에 주차를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위니펙 시는 올해부터 차 유리창에 위반 티켓을 놓은 것에 추가해서 메일로 스노우 루트 위반 티켓(snow route violation tickets)을 우편으로 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일로의 이 조치는 위니펙 주차 공사(Winnipeg Parking Authority)가 더 많은 지역을 담당하도록 해줄 것이라고 위니펙 시는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제설 작업자들(snow clearing crews)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차량들이 스노우 루트(snow routes)에 밤샘 주차를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위반 티켓은 최고 $100까지이며, 어떤 차량들은 견인될 수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모든 스노우 루트(snow routes)에는 도로 표지판으로 표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winnipeg.ca/cao/media/news/images/snowsigns.jpg


년례 스노 루트 주차금지(annual snow route parking ban)는 내년 3월 1일까지 시행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700741.1512049531!/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위니펙 시는 제설 작업자들(snow clearing crews)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차량들이 스노우 루트들(snow routes)에 밤샘 주차를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들리는 말로는 주차 위반 단속원들이 일일이 위반 차량을 찾아서 티켓을 발부하지 않고, 카메라로 위반 차량을 단속한 후 컴퓨터 시스템이 위반 차량을 찾아 자동으로 위반 티켓을 메일로 발송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앞 유리창에 위반 티켓이 없다고 안심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도로에 주차 가능한 시간과 지역인지 꼭 확인하고 주차 위반을 안 하는 것입니다.

위니펙 시에서는 제설작업 등으로 인한 주차 금지 등을 시행할 때 이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이곳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써넣고 받아보고 싶은 서비스들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