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한 집에서 7만5천불 가치의 마약이 발견되어 41세 위니펙 여자가 체포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위니펙의 가정집에서 약 7만 5천 달러 가치의 중추 신경 자극제인 메스암페타민(methamphetamine, 암페타민의 유도체로서 중추 신경, 교감 신경을 자극하여 흥분을 일으키는 마약)이 압수된 후 41세 여자가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금요일에 위니펙의 파워스 스트리트(Powers Street) 인근의 아트랜틱 애비뉴(Atlantic Avenue)에 있는 집을 압수 수색하는 과정에서 거의 6 파운드(pounds)의 메스암페타민(methamphetamine)과 메스암페타민을 압축 가공한 알약 65알을 압수했습니다. 

또한 경찰은 코카인(cocaine), 돈과 탄약(ammunition)이 있는 엽총(a shotgun)을 발견했습니다. 

그 여자는 집에서 체포되었고 불법 무기를 소지한 것, 메스암페타민(methamphetamine)과 코카인(cocaine)을 소지하고 밀매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https://i.cbc.ca/1.2995503.1508696870!/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methamphetamine.jpg
위니펙 경찰은 한 가정집에서 약 7만 5천 달러 가치의 중추 신경 자극제인 메스암페타민을 압수했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내년 7월 1일부터 캐나다에서 오락용 대마초(marijuana)의 판매가 합법화되다 보니 마약에 대한 경각심이 떨어지는지 요즘 신문에 마약을 팔다가 경찰에 걸리는 기사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마 시중에 각종 마약들이 난무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마약에 빠지면 인생을 망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생명도 위험에 빠트리게 됩니다. 연말 휴가철을 맞아 파티를 하는 분들은 마약은 물론 음주 운전 등을 피하시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