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천완희 자동차 딜러
조상은 부동산 Assiniboine Credit Union (담당자: Ellie Stewart) Fast Computer Service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421건, 최근 5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이번 크리스마스는 20년 만에 가장 추운 날씨 속에 보내야 할 듯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12-22 (금) 13:08 조회 : 1593
기상예보에 따르면, 위니펙 시는 20년 만에 크리스마스를 제일 추운 날씨 속에서 보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매니토바주의 남은 다른 지역들도 크게 따뜻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차가운 북극 공기가 대평원으로 들어오면서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목요일 오후에 기상 특보(a special weather statement)를 발령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금요일에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와 매니토바주의 남부지방은 낮 최고 기온이 영하 10도에서 영하 16도 사이로 예상되며, 두 주의 북부지방은 영하 28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는 더 추워져 밤에는 영하 30도까지, 낮에는 영하 20도 대의 기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주에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에서의 체감온도(windchill)는 영하 35도에서 영하 40도처럼, 북부지방에서는 영하 40도에서 50도처럼 느껴질 것이라고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말했습니다. 

CBC 기상 통보관(CBC meteorologist) 존 사우더(John Sauder)는 오는 12월 25일에 위니펙은 1996년 이래 가장 추운 날을 맞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위니펙 시민들은 1996년 12월 25일에 영하 34.6도의 추운 아침을 맞이했고, 그 날 오후의 낮 최고 기온은 영하 28.5도였습니다.

오는 크리스마스(Christmas)는 1996년만큼 추울 것으로는 예상되지 않지만, 크리스마스이브(Christmas Eve)부터 추워지기 시작하여 최저 기온은 영하 27도까지, 최고 기온은 영하 22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마스(Christmas) 당일은 최저 영하 29도, 최고 영하 24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 후에도 추위는 계속되어 박싱데이(Boxing Day)에는 최저 영하 30도, 최고 영하 24도가 예상됩니다. 

다음 주 수요일과 목요일쯤에 영하 23도로 기온이 조금 올라가겠만 그전까지는 영하 30도의 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에 발령된 매서운 추위 경보(extreme cold warnings)는 영하 45도까지 기온이 떨어지고, 그 체감온도는 외부에서 5분 동안 피부가 노출되면 얼어버리는 수준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남부지방에 발령된 매서운 추위 경보(extreme cold warnings)는 체감온도가 영하 40도 이상으로 떨어지면, 피부가 10분 동안 외부로 노출이 되면 얼어버리는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우더(Sauder)는 매서운 추위 경보(extreme cold warnings)는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은 토요일까지, 남부지방은 크리스마스이브(Christmas Eve)까지 유지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421건, 최근 5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구세군 크리스마스 캠페인(Salvation Army Christmas Campaign)은 적어도 올해에 한번 더 매니토바 주류 마트(Manitoba Liquor Marts)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8년 11월에 매니토바 주류 및 복권 공사(Manitoba Liquor & Lotteries)는 고객들의 불만들(customer complaints) 때문에 그 자선 단체가 더 이상 주류 마트(Liquor Mart) 매장들에서 고객들에게 기부 요청을 할 수 없도록 결정되었다고 말했습니…
12-15
Manitoba
토요일 아침 10시 30분 직전에 위니펙 소방 구급 요원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crews)은 마텔 크레슨트(Martell Crescent)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소방관들은 2층 주택의 지하 창문에서 불꽃이 나오는 등 화재가 꽤 퍼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911 신고 전화에서 한 사람이 집 안에 갇혀 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 대원들이 수색을 …
12-15
Manitoba
스텔라스 카페 및 베이커리(Stella 's Cafe and Bakery)의 작업 관행(work practices) 및 작업 환경(workplace environment)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independent review)가 완료되었습니다.  People First HR Services는 4주가 지난 후에 지역 관리자(regional manager)인 브레드 버로우스(Brad Burrows)를 해고하는 결과를 이끌어 낸 검토서를 냈습니다.  버로우스(Burrows)는 스텔라스(Stella’s)가 그랜트 앤더슨(G…
12-15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지난주에 성폭행(sexual assault) 신고를 받은 후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상에서 떠들썩한 잡담에도 불구하고 오스본 빌리지(Osborne Village) 지역의 사람들에게 위험이 없다고 믿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한 여성이 12월 7일에 리버 애비뉴(River Avenue)와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reet) 사거리에서 한 남자에게 끌려가 성폭행을 당했다(sexually assaulted…
12-14
Manitoba
주말은 일반적으로 학교 스트레스(school stress)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하지만, 많은 위니펙 아이들에게는 걱정이 다른 것으로 변합니다. 배(stomachs)를 채우는 것입니다.  위니펙 하베스트(Winnipeg Harvest) 직원들은 매니토바의 푸드 뱅크(food bank) 사용자 중 41%가 어린이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매달 2만 6천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푸드 뱅크(food bank)를 이용하고 있으며, 그중…
12-14
Manitoba
2019년 겨울 레저 가이드(Winter Leisure Guide)가 발행됐습니다. 올해 위니펙 시의 레저 가이드(Leisure Guide)는 가을 편과 겨울 편이 통합되어 발행되었습니다.  2019년 겨울 레저 가이드의 프로그램들 등록은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동계 스케이트 강좌들(winter skating lessons) 및 동계 수영 강좌들(winter swimming lessons) 등…
12-13
Manitoba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과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 매니토바 지부는 목요일에 주 전역에 걸쳐 여러가지 폭탄 위협(bomb threats)이 e-메일로 전달된 후 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는 이 e-메일들이 비트코인 지불(bitcoin payments)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캐나다와 미국 전역에서 보고된 유사한 위협(similar threats)에 대해 알고 있다…
12-13
Manitoba
매니토바주 지역 통계국의 최근 통계에 따르면, 매니토바 사람들은 아기 이름에 관해서 고전을 따르고 있습니다.  올리비아(Olivia)는 2018년도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녀 이름 목록에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고, 그 다음을 에밀리(Emily), 샬럿(Charlotte), 아멜리아(Amelia) 및 소피아(Sophia)가 상위 5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년의 …
12-12
Manitoba
캐나다의 개인 주택, 자동차 및 비즈니스 보험 회사를 대표하는 협회인 캐나다 보험 사무국(Insurance Bureau of Canada)은 주별로 가장 빈번하게 도난당한 자동차들의 제조사 및 모델 목록 10개를 발표했습니다. 협회에 따르면, Ford F250 및 F350 트럭은 1곳을 제외하고 순위표의 모든 지점을 차지했습니다. 도난당한 트럭은 2000년에서 2007년 사이의 구형 모델이었습니다. 도난 목록에 있…
12-12
Manitoba
매니토바주에 있는 첫번째 아미쉬(Amish) 가족이 비타(Vita) 마을에 도착한 지 몇 달 후에, 고속도로를 따라 굴러 다니는 말이 이끄는 수레들은 여전히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비타(Vita) 마을을 지나는 고속도로를 따라 있는 이바스 레스토랑(Eva 's Restaurant)을 소유한 이바 다이크(Eva Dyck)는 사람들이 주변 지역으로 와서 그들이 몰고 다니는 사륜차들(buggies)의 일면을 엿볼 …
12-10
Manitoba
소방 대원들이 위니펙의 한 변전소에서 화재와 싸울 때 동 킬도난(East Kildonan) 지역에 있는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 고객들 수천 명은 정전 속에 남아 있습니다.  토요일 밤 9시 이전에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가 올린 트윗(a tweet)에서 먼로 웨스트(Munroe West) 지역과 그 주변의 2,300명의 고객들에게 정전 사고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밤 9시…
12-09
Manitoba
위니펙 경찰은 오스본 빌리지(Osborne Village)에서 가장 번화한 교차로 부근에서 금요일 밤에 18세의 여성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피해자는 금요일 밤 오후 10시 30분경 리버 애비뉴(River Avenue)와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reet) 근처에서 걷고 있을 때 한 남자가 그녀에게 다가가 팔로 그녀를 움켜 잡았다고 경찰은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스트라브룩 애비뉴(Stra…
12-08
Manitoba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12월 2번째 주말 동안 주빌리 애비뉴(Jubilee Avenue)와 스태포드 스트리트(Stafford Street) 사이의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가 완전히 폐쇄될 예정입니다. 이번 도로 폐쇄는 남서부 버스 전용도로(Southwest Rapid Transitway)의 2번째 단계, 특히 사용이 끝난 옛날 CN 철도 다리(CN rail bridge) 철거에 필요한 작업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공사 관리자인 제스 크로…
12-07
Manitoba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이 연말연시에 음주 운전자들을 단속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이 시기에 최근에 출시된 휴대폰 앱(app)때문에 확인 멈춤 장소들(check stop locations)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 휴대폰 앱(app)은 운전자들이 위니펙 시 전역에서 속도위반 단속 차량(photo radar vehicles)과 단속 경찰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최신 방법 중 하나입니다.  …
12-07
Manitoba
버스 탑승자들(bus riders)의 경우 매년 발생하는 버스 요금(bus fares)이 연초에 인상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브라이언 보우맨(Brian Bowman) 위니펙 시장은 2019년 위니펙(Winnipeg)의 버스 요금(bus fares)의 인상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니펙 시의회(City Council)의 경영정책 위원회(the Executive Policy Committee)는 금년에 예상되는 교통 운영(transit operations)에서 790만 달러의 흑자(surp…
12-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curl up
(눕거나 앉아서) 몸을 웅크리다, 몹시 당황하다/당황하게 만들다, 동그랗게 말리다/말다
오늘의 영문장
Without adjusting for seasonal variations, the jobless rate was unchanged at 3.3 percent.
계절적 요인을 감안하지 않으면 실업률은 3.3퍼센트로 변동이 없다.
영어 속담/격언
Nature is the best physician.
자연이 가장 좋은 의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