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New Plans Construction 손대영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조상은 부동산 Fast Computer Service 천완희 자동차 딜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4,978건, 최근 3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이번 크리스마스는 20년 만에 가장 추운 날씨 속에 보내야 할 듯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7-12-22 (금) 13:08 조회 : 758
기상예보에 따르면, 위니펙 시는 20년 만에 크리스마스를 제일 추운 날씨 속에서 보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매니토바주의 남은 다른 지역들도 크게 따뜻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차가운 북극 공기가 대평원으로 들어오면서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목요일 오후에 기상 특보(a special weather statement)를 발령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금요일에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와 매니토바주의 남부지방은 낮 최고 기온이 영하 10도에서 영하 16도 사이로 예상되며, 두 주의 북부지방은 영하 28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는 더 추워져 밤에는 영하 30도까지, 낮에는 영하 20도 대의 기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주에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에서의 체감온도(windchill)는 영하 35도에서 영하 40도처럼, 북부지방에서는 영하 40도에서 50도처럼 느껴질 것이라고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말했습니다. 

CBC 기상 통보관(CBC meteorologist) 존 사우더(John Sauder)는 오는 12월 25일에 위니펙은 1996년 이래 가장 추운 날을 맞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위니펙 시민들은 1996년 12월 25일에 영하 34.6도의 추운 아침을 맞이했고, 그 날 오후의 낮 최고 기온은 영하 28.5도였습니다.

오는 크리스마스(Christmas)는 1996년만큼 추울 것으로는 예상되지 않지만, 크리스마스이브(Christmas Eve)부터 추워지기 시작하여 최저 기온은 영하 27도까지, 최고 기온은 영하 22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마스(Christmas) 당일은 최저 영하 29도, 최고 영하 24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 후에도 추위는 계속되어 박싱데이(Boxing Day)에는 최저 영하 30도, 최고 영하 24도가 예상됩니다. 

다음 주 수요일과 목요일쯤에 영하 23도로 기온이 조금 올라가겠만 그전까지는 영하 30도의 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에 발령된 매서운 추위 경보(extreme cold warnings)는 영하 45도까지 기온이 떨어지고, 그 체감온도는 외부에서 5분 동안 피부가 노출되면 얼어버리는 수준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남부지방에 발령된 매서운 추위 경보(extreme cold warnings)는 체감온도가 영하 40도 이상으로 떨어지면, 피부가 10분 동안 외부로 노출이 되면 얼어버리는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우더(Sauder)는 매서운 추위 경보(extreme cold warnings)는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은 토요일까지, 남부지방은 크리스마스이브(Christmas Eve)까지 유지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4,978건, 최근 3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위니펙 시의 한 위원회(city committee)는 매니토바 주립대(the University of Manitoba) 남쪽의 대단위 주택 개발(a major housing development)에 대하여 청신호(green light)를 주었습니다. 그 사업은 13층과 15층의 2개 아파트 타워들(two apartment towers)로 410세대와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개발 계획에는 지상층에 식품점을 포함한 15,000 스퀘어 피트(square feet)의 소매 공간을 포함하고 있습니…
02-21
Manitoba
매니토바 프리스타일 스키 협회(Manitoba Freestyle Ski Association)는 스프링힐 겨울 공원(Springhill Winter Park)에 프리스타일 스키어(freestyle skier)들의 안전을 위해 에어백(airbag)을 한 달 전에 설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매니토바 프리스타일 스키 협회(Manitoba Freestyle Ski Association)의 회장 데이브 파넬(Dave Parnell)은 그 에어백(airbag)은 프리스타일 스키어(freestyle skier)들을 더 안전하게 …
02-21
Manitoba
한 매니토바주의 캐나다 왕립 기마 경찰관(Manitoba RCMP Officer)은 지난 토요일 밤에 근무하는 중에 겪은 그의 생명이 끝날 수도 있는 경험을 소리 높여 말했습니다.  마크 흄 경사(Sgt. Mark Hume)는 2월 17일 토요일 밤 7시 30분경 매니토바주 카베리(Carberry)에서 동쪽으로 1km 떨어진 1번 고속도로변에서 한 지나가는 차를 세우고 업무를 수행하고 있을 때 한 차량이 갑자기 다가와 …
02-21
Manitoba
2017년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의 고객 환불 수표들(Patronage Return cheques)이 2월 28일 (수)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2017년의 환불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동차 기름 구입 : 구입액의 7.25% (평균 리터당 6.56센트)  약 구입 : 구입액의 5%  식품 구입 : 구입액의 2%  총금액 2천8백만 달러($28 million) 상당의 22만 4천 장의 수표들이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 회…
02-20
Manitoba
매니토바주에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이 되는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위기 문자 상담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Crisis Text Line과 함께 Kids Help Phone에 의해 운영이 되는 이 서비스는 어린아이들이 어떤 시간에도 문자 메시지(text message)에 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허락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의 목적은 데이터 플랜(a data plan), 인터넷 접속(internet connection), 또는 앱(a…
02-18
Manitoba
위니펙 시는 팬 암 수영장(Pan Am Pool)을 개선하기 위한 공사에 2백6십만 달러($2.6 million)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2019년 자본 예산(capital budget)의 일부로서 위니펙 시의회(city council)에 의해 승인이 된 그 공사는 수영장의 천장(ceiling), 조명(lighting) 그리고 발표 시스템(announcement system)을 교체할 것입니다.  위니펙 시는 그 천장은 1967년 수영장이 개장된 이래 교체된 적이 …
02-17
Manitoba
토요일 아침 이른 시각에 매니토바주 그랜드 래피즈(Grand Rapids)에서 발생한 주택 화재로 2명이 사망했습니다.  마이클 쿡(Michelle Cook)은 토요일 1시 50분 경애 화재가 발생했을 때 비어디 포인트 로드(Beardy Point Road)의 트레일러(trailer)에 있던 2명 중 1명이었습니다.  쿡(Cook)의 아들 바비 발랜타인(Bobby Ballantyne)은 그녀는 그녀의 자식 4명을 위해 무엇이든 하는 사랑하는 …
02-17
Manitoba
루이스 리엘 주말 연휴(Louise Riel Weekend)를 맞아 2018년 2월 17일(토)부터 19일(일)까지 매니토바 전역(캐나다 연방정부과 관리하는 국립공원 등은 제외)에서 가족들은 낚시 면허(fishing licence, Angling Licences) 없이 무료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낚시 면허(fishing licence)는 필요 없지만, 법규는 그대로 적용이 되니 물고기 종류와 마릿수는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02-15
Manitoba
위니펙의 운전 전문가들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횡단보도(crosswalk)의 신호들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화요일 8세 소년이 뱅크 애비뉴(Bank Avenue) 인근의 세인트 앤스 로드(St. Anne’s Road)에서 신호가 있는 횡단보도(a signalled crosswalk)를 건너는 중 트럭에 치여 사망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그 교통사고를 이끈 시기에 무엇이 발생했는지 일…
02-14
Manitoba
화요일 아침에 세인트 앤스 로드(St. Anne's Road)의 한 횡단보도(a crosswalk)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에서 차량에 치인 8세 남자아이가 사망했다고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말했습니다.  경찰은 화요일 아침 8시 20분 전에 세인트 비탈(St. Vital) 지역에 있는 세인트 앤스 로드(St. Anne's Road)와 바렌스 애비뉴(Varennes Avenue) 사거리 코너 인근의 횡단보도를 건너는 동안 한 북쪽 방향 차…
02-13
Manitoba
일요일 아침 이른 시각에 한 나무에 차량이 충돌한 후 한 남자가 사망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매니토바주 로즌펠드(Rosenfeld)의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서 새벽 1시 45분경에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으로 출동을 요청받았습니다.  수사관들은 그 차량은 북쪽 방향으로 가다 제어를 잃고 전복되면서 한 나무에 부딪쳤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02-12
Manitoba
위니펙 시의 웰링톤 애비뉴(Wellington Avenue)와 사전트 애비뉴(Sargent Avenue) 사이의 엠프레스 스트리트(Empress Street)로 가는 운전자들은 우회 도로들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월요일 정오부터 도로 공사때문에 양방향 통행이 금지될 예정입니다. 위니펙 시는 그 도로는 2월 17일에 다시 재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내버스 우회 및 배차표는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 또는 311…
02-12
한국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을 보지못한 분들은 아래 동영상 보러가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는 외국에서 개막식 동영상 보는 것을 제한해 놓았습니다. 개막식은 동영상의 32분 정도부터 시작하니 마우스를 이용하여 상영 시작부분을 찾으면 됩니다.     https://olympics.cbc.ca/video/whats-on-tv/olympic-games-featuring-the-opening-ceremony/
02-09
Manitoba
스콧 헤즈릿(Scott Hazlitt)은 차를 가지고 있고 위니펙 다운타운에 주차장을 찾는 대신 버스를 타고 직장으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페고 계좌(Peggo account)에 잔액이 낮으면 그의 신용카드로 50불씩 자동으로 페고 카드(Peggo card)를 재충전하고 그때마다 그에게 확인 이메일을 보내주는 기능에 서명했습니다.  금요일 아침에 그는 버스에 앉아 있었고 그의 이…
02-07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위니펙 시에서 가상 납치 사기(a virtual kidnapping scam)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사기(scam)는 몇 년 동안 주위에 있었지만 최근까지는 위니펙 시에서 표면으로 떠오르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한 FBI 웹사이트(website)에 따르면, 가상 납치(virtual kidnapping)는 범인들이 피해자의 사랑하는 사람이 폭력이나 죽…
02-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sweep away
완전히 없애다, 일소하다
오늘의 영문장
They are affectionate with their owners and can be very protective.
그들은 주인과 매우 친하고 보호의식이 강하다.
영어 속담/격언
Nothing venture, nothing have.; Nothing venture, nothing have win.; Nothing venture, nothing have ga…
모험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 모험이 없으면 승리도 없다. 위험을 무릅쓰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