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조상은 부동산 이곳에 광고를 하세요. 천완희 자동차 딜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172건, 최근 4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도로 테스트 동영상이 공개된 후 직원 2명이 해고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8-04-18 (수) 00:17 조회 : 931
위니펙의 한 파운틴 타이어 정비소(Fountain Tire garage)에서 근무하는 기술자(technician) 두 명이 주말 동안 도로 테스트(a road test) 중에 찍힌 대시 캠 영상(dash-cam footage)이 온라인에 공개된 후 해고되었습니다.

금요일에 인터넷에 업로드된 3분짜리 동영상에는 두 명의 기술자가 과속하고 고객의 문화를 조롱하는 내용이 녹화되었습니다.

어느 순간에는 쥬빌리 애비뉴 (Jubilee Avenue)에서 도로 속도 제한인 50km/h를 넘어 80km/h 이상의 속도로 차량을 운전하는 것이 동영상에 포착되었습니다.

차량 소유자는 경찰에 동영상 내용을 신고하지 않았으며, 파운틴 타이어(Fountain Tire) 사에 직접 불평을 제기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동영상은 한 소셜 미디어(SNS)에 게시되었습니다.

펨비나 하이웨이 960번지(960 Pembina Highway)에 있는 파운틴 타이어(Fountain Tire)의 매장 소유자인 케빈 카니가(Kevin Kaniuga)는 금요일에 이 비디오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토요일에 2명의 기술자들을 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카니가(Kaniuga)는 비디오에서 본 기술자들의 발언과 행동은 파운틴 타이어(Fountain Tire)와 관련이 없고, 그들의 정책은 고객들에 대한 신뢰(trust to our customers)인데 이번에 완전히 할 말을 잊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카니가(Kaniuga)는 도로 테스트(a road test)의 일부는 차량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기술자들이 차량의 성능을 듣고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도로 제한 속도를 넘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차량 주인은 경찰에 신고할 계획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이 시점에서 조사를 하지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홉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경찰은 경찰에게 신고된 사건들만 조사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카니가(Kaniuga)는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 고객에게 사과하려고 했지만 지금까지 그의 전화에 답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그 차량 주인이 이 기사를 본다면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172건, 최근 4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매니토바주에서 생산되는 싱싱한 딸기를 수확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실제 빠르게는 2주 전부터 시작했습니다. ^^) 위니펙 시 주위에는 고객들이 직접 농장을 방문하여 농산물을 수확하고 갈 때 비용을 지불하는 U-Pick Strawberries 농장들이 있습니다. 가족과 이웃들과 함께 딸기도 따고 바람도 쐬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 주의 > 농장을 방문할 때…
07-18
Manitoba
위니펙 시에 $3,500의 자전거를 도둑맞은 캐나다 횡단을 하는 토론토(Toronto) 여성인 바비 오코인(Bobby Aucoin)은 그녀가 받은 지원에 압도당했다고 전했습니다.  오코인(Aucoin)은 환경 문제(environmental issues)에 관해서 "캐나다인들과 대화"하기 위해 캐나다 전역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6월 25일에 오타와(Ottawa)를 떠나 여행을 시작했으며, 7월 12일에 위니펙 시에 도착…
07-18
Canada
캐나다 주 및 미국 주의원들은 며칠 동안 위니펙 시에서 회의를 갖고 양국간 국경간 관계(cross-border relationships) 수립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운영되는 중서부 입법 회의(The Midwestern Legislative Conference)는 앨버타주(Alberta), 온타리오주(Ontario), 서스케쳐원주(Saskatchewan), 매니토바주(Manitoba)와 미국 11개 중서부주들(Midwestern states)에서 온 의원들을 …
07-16
Manitoba
그레이엄 애비뉴(Graham Avenue)가 월요일(오늘)부터 다음 2년 동안 폐쇄될 예정입니다.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와 포트 스트리트(Fort Street) 사이의 그레이엄 애비뉴(Graham Avenue)는 2020년 7월까지 교통을 차단할 예정이지만, 시내 버스들의 통행은 허용될 것입니다. 위니펙시에 따르면, 보행자는 거리의 남쪽면으로 다니게 할 예정입니다. 도로 폐쇄의 이유는 메인 스트리트(M…
07-16
Manitoba
성폭행 혐의로 기소됨에도 불구하고, 위니펙 시의원 러스 와이어트(Russ Wyatt)가 직장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러스 와이어트(Russ Wyatt)는 이번 주에 한 건의 성폭행 혐의로 체포되고 기소됐습니다.  오는 2018년 9월에 수자원위원회(water and waste committee) 회의에서 의논될, 러스 와이어트(Russ Wyatt) 시의원이 제안한 1회용 비닐봉지 사용금지에 대하여(on banning single-use plast…
07-13
Manitoba
캐나다 화석 발굴 센터(Canadian Fossil Discovery Centre, 이하 CFDC)의 모사사우루스(mosasaur) 해골(skeletons) 모음은 가족처럼 닮아가기 시작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모던 박물관(Morden museum)은 현재 모사사우루스(mosasaur) 해골들(skeletons)인 브루스(Bruce)와 수지(Suzy) 등 두 개의 표본들(specimens)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물관의 영구 수집품 안에서 세번째로 완전…
07-13
Manitoba
매니토바 59번 고속도로에서 덤프트럭(a dump truck)의 전체 적재함(bucket)이 떨어지는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북쪽 방향 차선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도로 폐쇄는 위니펙 시경계(Winnipeg city limits)와 213번 고속도로 사이에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트위터(Tweeter)에 트럭의 적재함(bucket)은 다리 앞의 오른쪽 차선에서 수직으로 서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올렸습니다. …
07-12
Manitoba
위니펙 시의 트랜스코나(Transcona) 지역 시의회 의원(city councillor) 러셀 조지 와이어트(Russell George Wyatt)가 성폭행(sexual assault)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그가 화요일에 체포된 후 법정에 출두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풀려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랍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2018년 7월 10일에 수사관들은 48세 남성을 체포했고, 러셀 조지 와이…
07-11
Manitoba
한 썬더베이 운송 회사(Thunder Bay transportation company)가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남긴 공백을 채우기 위해 올 가을부터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승객 버스 노선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은 10월에 매니토바주(Manitoba)와 서스캐처완주(Saskatchewan)에서 5개의 새로운 노선들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발표는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
07-10
Manitoba
어머니의 죽음으로 형사상의 과실(criminal negligence)을 유죄를 인정한 한 위니펙 남자는 법정에서 징역 3개월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론 시윅키(Ron Siwicki)의 어머니인 89세 베티(Betty, Elizabeth)는 2014년 11월에 침대에서 떨어졌습니다. 그의 어머니와 함께 가든 시티(Garden City) 지역의 집에 살았던 시윅키(Siwicki)는 그녀를 들어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
07-10
Manitoba
사우스데일 커뮤니티 센터(Southdale Community Center)는 급증하는 전기요금과 건물 얼음공장의 효율로 인해 이번 겨울에 스케이트를 타기(skating)를 위한 센터의 레져 링크(leisure rink)를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지역사회 구성원들은 실내의 작은 스케이트 링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작은 스케이트 링크는 보수를 거쳐 입장료를…
07-10
Manitoba
그레이하운드 캐나다(Greyhound Canada)는 밴쿠버(Vancouver)와 시애틀(Seattle) 간의 미국행 서비스를 제외하고 앨버타주(Alberta),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 및 매니토바주(Manitoba)에서 승객 버스 및 화물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입니다.  그 결과로 그 변경 사항이 10월 말에 발효되면, 온타리오주(Ontario) 및 퀘벡주(Quebec)에서만 사람들에게 익숙한 달리기 개 로고(Running Dog logo)가 달린 버…
07-10
Manitoba
일요일 오후 위니펙 시의 노쓰 엔드(North End) 지역에서 발생한 화재로 집 한 채가 완전히 파괴되고 사람 1명이 사망했습니다.  에어라이스 스트리트(Airlies Street)와 싱클레어 스트리트(Sinclair Street) 사이의 폴슨 애비뉴(Polson Avenue)에 있는 집에서 화재는 오후 2시경에 시작되었습니다.  소방관들은 폭발 사고에 대한 신고를 받았으며, 집에 도착했을 때 집 전체가 화염에…
07-09
Manitoba
뜨거운 여름날에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을 위해서 위니펙 시(City of Winnipeg)는 약간의 구제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레저 센터들(leisure centres)과 도서관들(libraries) 같은 위니펙 시 시설들은 일반적으로 평일과 주말에 정규 시간 동안 냉각 구역(cooling areas)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주민들은 열기를 피하고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indoor pools), 실외 수…
07-07
Manitoba
위니펙 시에서 온 두 사람의 시체가 온타리오주의 우즈호(Lake of the Woods)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온타리오주 경찰(Ontario Provincial Police, 이하 OPP)은 19세의 아완인더 브라(Arwinder Brar)와 20세의 파완 프리트 브라(Pawan Preet Brar)의 시체를 발견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케노라 온타리오주 경찰(Kenora OPP), 케노라 긴급구조대(Kenora EMS) 및 케노라 소방서(Kenora Fire)를 포함…
07-0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over the counter
a. (증권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 증권업자의 가게에서, [상품의 판매가] 도매점이 아니라 소…
오늘의 영문장
On Thursday night, the government referred the dispute to a state arbitration committee.
목요일 밤에 정부는 이 노사갈등을 중재위원회에 회부했다.
영어 속담/격언
Nothing sought, nothing found.; Nothing venture, nothing gain.
구하는 것이 없으면, 찾는 것도 없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