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공격적인 진드기(tick)가 발견될 수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동 중인 애완동물들과 조류들로 인해 미국 남부 지방에서 온 공격적인 진드기(aggressive tick)가 매니토바주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그 진드기 종은 '외따로 서 있는 별 진드기(lone star tick)'라고 불리며 온난한 기온과 함께 이 해충은 매니토바주에서 자립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캐터린 로촌 박사(Dr. Kateryn Rochon)는 매니토바 주립대(the University of Manitoba)의 곤충 학부(entomology department)에서 일하고 있으며, '외따로 서 있는 별 진드기(lone star tick)'는 평균 숲 진드기(wood tick)와 유사하다고 설명했지만, 암놈 진드기는 등 쪽에 하나의 흰색 반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촌 박사(Dr. Rochon)는 매니토바주에 서식하는 해충 중 일부는 조류 이동으로 인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여러분은 새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새들을 가질 수 있으며, 새들은 캐나다로 여행 중이고 진드기들(ticks)은 새들에게서 떨어질 것이라고 로촌 박사(Dr. Rochon)는 말했습니다. 

진드기에 물린 사람들은 붉은 눈 발진(a bullseye rash)이 날 수 있습니다.

로촌 박사(Dr. Rochon)는 사람들은 의심되는 진드기의 사진을 찍어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의 진드기 검사하는 사람(tick checker)에게 제출할 것을 권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종과 토종이 아닌 종들(non-native species)을 포함한 모든 진드기를 추적합니다. 

곤충 학자(Entomologist) 타즈 스튜어트(Taz Stuart)는 매니토바 주민들은 검은 다리 진드기(black-legged tick)를 포함한 모든 진드기 종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스튜어트(Stuart)는 검은 다리 진드기(black-legged tick)의 개체수가 매니토바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검은 다리 진드기(black-legged tick)가 이전에 없었던 곳에서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검은 다리 진드기(black-legged tick)가 라임병(Lyme Disease, 진드기가 옮기는 세균에 의한 전염병)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바지를 양말에 넣고 밖으로 나오기 전에 노출된 피부를 은폐하는 것과 함께 진드기 방충제(a tick repellent)를 사용하도록 제안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 대변인은 '외따로 서 있는 별 진드기(lone star tick)'가 캐나다에서 발견되어 추적되는 동안 이 진드기는 현재 캐나다에서 서식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902598.1524702898!/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미국 남부지방에서 온 공격적인 '외따로 서 있는 별 진드기(lone star tick)'가 매니토바주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