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5월 주말연휴부터 캠핑장에 술을 가져갈 수 있도록 허용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올해 5월 주말 연휴(May long weekend)에는 지난 수십 년 간 일부 캠핑장들(campgrounds)에 가져갈 수 없었던 술을 가져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95년부터 빅토리아 데이 주말 연휴(Victoria Day weekend) 동안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매니토바주 캠프장들 중 6 곳에서 술을 금지했었습니다. 화요일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금지령이 제정된 이래로 "술 관련 범죄의 현저한 감소" 덕분에 금지령이 해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정부는 버즈 힐 주립공원(Bird 's Hill provincial park)과 그랜드 비치 주립공원(Grand Beach provincial park)에서 아직도 무알콜(alcohol-free), 가족 친화적(family friendly)인 야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말 연휴에 캠핑을 하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매우 파괴적인 에메랄드 재 보우 딱정벌레(emerald ash borer beetle)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장작(firewood)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기지 않거나 위니펙 시 밖으로 장작을 옮기지 말도록 권고받고 있습니다. 장작을 운반하다 적발되는 개인에게는 1,300 달러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고 사업체에는 15,000 달러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보트와 선박은 육지로 운반하기 전에 얼룩무늬 홍합(zebra mussels)과 다른 수생 침입종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장비를 청소하고 모든 물을 배수하고 건조한 다음 제어 구역의 수역에 사용된 모든 미끼(bait)를 버려야 합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930577.1526406610!/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매니토바 주정부는 1995년부터 빅토리아 데이 주말 연휴(Victoria Day weekend) 동안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매니토바주 캠프장들 중 6 곳에서 술을 금지했었습니다.(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