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 팀이 1-2로 베가스 골든 나이츠(Vegas Golden Knights) 팀에 져서 결승 시리즈 탈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가스 골든 나이츠(Vegas Golden Knights) 팀은 5번째 경기에서 캐나다 팀들 중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 팀을 2-1로 이기고 처음으로 스탠리 컵 결승(Stanley Cup Finals)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베가스의 골문을 지키는 마크-앤드레 프레우리(Marc-Andre Fleury)가 37개의 샷(shot) 중 35개를 막아 위니펙 팀의 활발한 공격을 무위에 그치게 만들었습니다. 

베가스 골든 나이츠(Vegas Golden Knights) 팀은 알렉스 터취(Alex Tuch)가 5분 만에 골을 넣어 1-0로 앞서가면서, 첫 골을 넣은 경기는 이긴다는 최근 팀의 추세를 증명했습니다. 

조시 모리시(Josh Morrissey)는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 팀을 위하여 플레이 오프(playoffs)에서 첫 골을 넣으며 동점을 만들어 대응했습니다.

이 경기는 베가스(Vegas) 팀의 상대가 겁을 먹도록 거칠게 구는 선수(enforcer)이자 무법자(tough guy) 주민인 라이언 리브스(Ryan Reaves)가 포인트 샷을 할 때까지 두번째 기간(second period)의 대부분 동안 서로 무득점으로 경기를 했고, 그 골은 베가스(Vegas) 팀이 시리즈 우승자로 서도록 만들었습니다. 

첫 경기에서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 팀에 진 후 베가스 골든 나이츠(Vegas Golden Knights) 팀은 4 경기를 연속으로 승리하여 시리즈에서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 팀을 탈락하게 만들었습니다. 

베가스 골든 나이츠(Vegas Golden Knights) 팀은 이번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스탠리 컵(Stanley Cup)에서 우승할 확률은 500대 1이었습니다만, 이제는 역사를 만드는데 그들은 단지 4승 만을 남겨두었습니다. 

베가스 골든 나이츠(Vegas Golden Knights) 팀은 와싱톤 캐피탈즈(Washington Capitals) 팀과 템파 베이 라이트닝(Tampa Bay Lightning) 팀 사이의 동부지구 결승(Eastern Conference Finals) 시리즈 우승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템파 베이 라이트닝(Tampa Bay Lightning) 팀이 3-2로 시리즈를 앞서고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캐나다에서 유일하게 플레이오프(Playoff) 시리즈에 남은 위니펙 제츠(Winnipeg Jets) 팀은 한동안 위니펙 시민들, 매니토바 주민들에 경기를 보고 함께 응원하는 기쁨을 줬지만 아쉽게도 결승 문턱에서 좌절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캐나다의 조그만 도시에서 지구 결승에 올라갔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