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한 썬더베이 운송 회사가 그레이하운드가 철수한 버스 노선들에서 올 10월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썬더베이 운송 회사(Thunder Bay transportation company)가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남긴 공백을 채우기 위해 올 가을부터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승객 버스 노선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은 10월에 매니토바주(Manitoba)와 서스캐처완주(Saskatchewan)에서 5개의 새로운 노선들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발표는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매니토바주(Manitoba), 앨버타주(Alberta),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의 모든 승객 및 화물 버스 서비스를 끝내고 10월 말에 브리티시 컬럼비아주(British Columbia)의 노선 하나만을 제외하고는 모두 폐쇄하고 더 이상 서비스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발표한 직 후에 나왔습니다.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의 CEO인 캐스퍼 와빈스키(Kasper Wabinski)는 화요일에 그들은 이미 면허(licences)를 갖고 있어서 아마도 지금 무언가를 들여서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남긴 공백을 채우려고 하는 회사들보다 1년에서 8개월 이상 앞서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는 현재 온타리오주와 매니토바주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버스 노선들은 썬더베이(Thunder Bay)에서 포트 프랜시스(Fort Frances)까지, 썬더베이(Thunder Bay)에서 롱락(Longlac)까지, 썬더베이(Thunder Bay)에서 수 룩아웃(Sioux Lookout)까지 포함됩니다. 또한 수 룩아웃(Sioux Lookout)과 위니펙(Winnipeg) 사이, 수 룩아웃(Sioux Lookout)과 레드 레이크(Red Lake) 사이, 위니펙(Winnipeg)과 셀커크(Selkirk) 사이를 운행합니다.

그러나 오는 10월에는 위니펙(Winnipeg) - 리자이나(Regina) - 새스커툰(Saskatoon) - 프린스 앨버트(Prince Albert) 노선과 위니펙(Winnipeg) - 썬더베이(Thunder Bay) 직항 노선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위니펙(Winnipeg)과 톰슨(Thompson), 썬더베이(Thunder Bay)와 화이트 리버(White River) 간의 노선이 곧 생길 것입니다. 또한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는 매니토바주 북부 지역사회들에 도달할 수 있는 더 많은 노선들을 만들기 위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노선들은 월요일에 회사에 의해 페이스북(Facebook)에 발표되었습니다. 

캐스퍼 와빈스키(Kasper Wabinski)는 회사는 얼마 동안 새로운 노선들을 계획하고 있었으며 그레이하운드(Greyhound)의 발표에 대한 반응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는 첫날부터 서쪽으로 확장하기 위해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발표는 그들의 이행 능력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스퍼 와빈스키(Kasper Wabinski)는 온타리오주 동부지방에서 온타리오 북부지방 운송 위원회(Ontario Northland Transportation Commission, 이하 ONTC)와 파트너십을 맺고 멀게는 화이트 리버(White River)까지 가는 승객 버스 서비스를 이미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캐스퍼(Kasper)와 ONTC는 이미 토론 중이었으며, 두 회사가 화이트 리버(White River)에서 두 회사의 서비스 간 승객들이 갈아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여 지속적인 온타리오 횡단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서부 캐나다 노선들을 종료하면 캐나다 횡단 서비스(cross-Canada service)를 제공하는 것은 더욱 까다로워질 것입니다.

그는 캐나다 전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4시간에서 10시간 동안 이동하는 지역 고객들에 중점을 두는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와 ONTC와 같은 회사들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고객들은 다수의 버스 사업자들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우느데 조금 더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스퍼 와빈스키(Kasper Wabinski)는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가 그레이하운드(Greyhound)보다 간접비(overhead)가 적기 때문에 서부 지역에서 운영할 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값 비싼 부동산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는 장비 및 품질 교육에 돈을 집중해야 하며, 회사 사무실이나 이들 노선들과 있는 문제들 대신에 직원들이 행복하고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는 운영 및 관리가 더 비싼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사용하는 보통 크기의 합승 자동차(full-sized motor coaches)가 아닌 11석에서 40석까지의 작은 버스들을 사용한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평균 상점이 고칠 수 있는 장비에 집중하려고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캐스퍼 와빈스키(Kasper Wabinski)는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서부 지역에서 운영을 중단할 때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의 새로운 노선들이 이용 가능하게 되는 것이 이상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4053164.149124197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kasper-wabinski.JPG
캐스퍼 운송(Kasper Transportation)社의 CEO인 캐스퍼 와빈스키(Kasper Wabinski)는 그레이하운드(Greyhound)가 남긴 공백을 채우기 위해 올 가을부터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승객 버스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