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트랜스코나 시의원 러셀 조지 와이어트가 성폭행 혐의로 기소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의 트랜스코나(Transcona) 지역 시의회 의원(city councillor) 러셀 조지 와이어트(Russell George Wyatt)가 성폭행(sexual assault)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그가 화요일에 체포된 후 법정에 출두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풀려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랍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2018년 7월 10일에 수사관들은 48세 남성을 체포했고, 러셀 조지 와이어트(Russell George Wyatt)는 성폭력 혐의로 기소됐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2018년 1월 14일 경찰관은 위니펙 시의 한 거주지에서 발생한 심각한 성폭력(a serious sexual assault) 사건에 대한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 직후에 와이어트(Wyatt)와 인터뷰를 했고, 6개월 후에 경찰은 실험실 결과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 경우 위니펙 경찰청은 어제(화요일)까지 정보를 제공받지 않았다고 그는 말할 수 있고, 정보를 받은 후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는 와이어트(Wyatt)에 잘 알려진 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정 문제가 아니고, 피해자는 와이어트(Wyatt)의 배우자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와이어트(Wyatt)의 체포(arrest)와 기소(charge)는 시청(city hall) 전체에 충격을 줬습니다.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 시장은 성폭행범죄(criminal sexual assault)는 매우 심각하고, 그는 시청의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지역 사회에서 성범죄를 처리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와이어트(Wyatt)는 CTV News에 문자 메시지로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어떤 범죄(wrongdoing)에 내가 무죄라고 말하는 것 외에 나에 대한 혐의에 대하여 언급할 것이 없습니다. 나는 법정에서 나 자신을 변호할 것이고, 법정에서 제기된 혐의에 대해서만 더 답변할 것입니다."라고 와이어트(Wyatt)는 말했습니다. 

그는 무죄(innocent)로 추정되며, 그 혐의는 법정에서 증명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 와이어트(Wyatt)는 중독 치료 센터(an addictions treatment centre)에서 79일을 보냈습니다. 그는 5월에 시의회(council)로 돌아와 위니펙 프라이드 퍼레이드(Winnipeg Pride parade)에서 양성애자(bisexual)로 나섰고, 올 가을 시의원 선거에서 재선(re-election)을 모색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와이어트(Wyatt)는 6월에 열린 시의회(council)에서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와이어트(Wyatt)는 시장(mayor) 출마에 대하여 심사숙고하는 동안 그의 사임(resignation)을 취소하는 것으로 자신의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기소에도 불구하고 와이어트(Wyatt)는 여전히 시의회 의원(a city councilor)으로서 시의회 의석에 앉을 수 있습니다. 그는 유죄 판결(a conviction)이 있을 경우에만 시의회에서 제명될 것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