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립대는 성희롱, 성폭력 사건들에 대하여 조사 중, 총장은 피해 학생들에게 사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대학 총장(The president of the University of Manitoba)은 수요일에 캠퍼스에서 성적 학대(sexual harassment)와 성적 폭력(sexual assault)을 경험한 학생들에게 사과했다. 

데이비드 버나드(David Barnard)는 성명서를 통해 캠퍼스 내 성추행(sexual harassment)과 성폭력(sexual assault)을 포함한 부적절한 행동(inappropriate behavior)은 용인할 수 없으며, 솔직히 그러한 행위는 끔찍하고 소름 끼치는 행동으로 간주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그런 부적절한 행동을 경험한 학생들에게 사과하고 있고 정말 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버나드(Barnard) 총장은 대학이 어떤 유형의 성범죄(sexual violence)를 식별하고 보고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돕기 위해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성범죄(sexual violence)에 대한 의무 교육(mandatory education)에 전념하여 교수들, 교직원들, 학생들을 위한 관계들에 조화와 힘을 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러분들에게 약속할 수 있는 것은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며, 신고된 모든 위반 사례들을 신속히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버나드(Barnard) 총장은 학생들이 전직 교수 스티브 커비(Steve Kirby)가 그들을 성적으로 괴롭혔다고 주장한 후 취업 편지(a letter of employment)에 대하여 언급했습니다.

버나드(Barnard) 총장은 그 편지는 대학에서 단지 커비(Kirby)의 일들에 대한 연대기(a chronology) 일뿐이라는 생각 하에 있었다고 말했지만, 그는 대학의 지원으로 해석될(construe) 수 있는 활동(activities)과 업적(achievements)을 포함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들 정보가 포함된 것은 하나의 실수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편지는 어디든지 어떤 자리를 위해서 그를 추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앞으로 이런 상황들(types of situations)에 대처할 때 대학의 과정(process)을 개선하기 위해 변호사 도나 밀러(Donna Miller)가 조사를 공동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임무는 정책들(policies), 절차들(procedures) 및 실행(execution)을 검토하고 어떻게 진행할지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버나드(Barnard) 총장은 피고인(accused)과 위반자가 계약상 의무(contractual obligations), 고용 상태(employment status), 취업 서한(letters of employment), 참고 사항들(references) 등을 어떻게 다루는지 조사할(investigate)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 주립대(University of Manitoba)는 현재 교수진들을 포함해서 모두 5건의 조사들(investigations)이 진행 중이고, 2건은 현재 정지 중입니다. 

5건의 조사들 중 첫번째 건은 성폭력(sexual assault)과 개인 학대(personal harassment), 2번째 건은 성폭행(sexual assault)과 성희롱(sexual harassment), 3번째 건은 성희롱(sexual harassment), 그리고 다른 2건은 인권 고발들(human rights complaints)에 관한 내용입니다.

버나드(Barnard) 총장은 구체적인 내용을 말할 수는 없지만, 대학은 정당한 절차와 앞으로 나아갈 용기와 함께 이들에 대한 기밀 유지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최근의 문제들은 대학이 멈추도록 강요하고, 성폭력과 성희롱이 용납될 수 없는 문화를 대학 자체가 시행하도록 재확인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학은 캠퍼스에서 이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고, 그도 캠퍼스에서 이것을 너그럽게 봐주지(tolerate)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은 화요일에 학생 오리엔테이션(student orientation sessions)에서 학생들에게 동의(consent)와 성범죄(sexual violence)에 대하여 소개하는 새로운 비디오를 상영했습니다. 부 교무처장(Vice-provos)인 수잔 고하일(Susan Gottheil)은 대학은 대학원생들(graduate students) 및 유학생들(international students)에게도 소개(presentations)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새로운 교수들과 새로운 학술 행정가들은 오리엔테이션의 일환(part of their orientation)으로 동의 문화(consent culture), 성적 폭력 정책들(sexual violence policies)과 폭로에 대한 반응(responding to disclosures)에 대해 배운다고 수잔 고하일(Susan Gottheil)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거주 공동체(residence community)뿐만 아니라 바이슨스(Bisons, 대학 미식축구팀) 운동선수들 및 코치들에게 그들의 특정 필요들(specific needs)에 가장 맞는 교육과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동체 회원들과의 회의들이 앞으로 몇 주 동안 대학의 성폭력과 존경받는 노동 및 학습 환경 정책을 검토하고 갱신하기 위해 진행될 것이고, 대학이 최근에 그것을 했을 때 85건의 상담들(consultations)이 열렸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캠퍼스에서 학생들에 대한 지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담 직원(counselling staff)은 교수진에 내장되어 있고, 대학은 더 많은 직원들을 인권 및 분쟁 관리 사무소에 고용하였고, 대학은 현장에 클리닉(Klinic)처럼 캠퍼스 밖의 파트너들을 더 많이 데려오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성범죄(sexual violence)와 관련된 가용 자원들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찾고 있는 학생들은 U of M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