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올 여름은 위니펙의 역대 15번째로 덥고 건조한 날씨를 보여, 내일부터 공식적인 가을로 들어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여러분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빨리 온 것으로 생각되지만, 이번 일요일이 위니펙 시의 기온이 연속으로 섭씨 0° 이상을 보였던 마지막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이것은 추분(autumn equinox)이 막 몇 시간 지난 후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지난번 위니펙 시의 기온이 섭씨 0° 이하로 마지막으로 떨어졌던 시기는 5월 19일 오전 5시경으로, 잠재적으로 126일 동안 영상 기온이 계속되었던 날들이 끝나는 것입니다. 

빙점 이상 기온의 이 연속된 날들(this streak of days)은 위니펙 시에서 꽤 전형적입니다. 평균적으로 이 연속된 날들은 122일간 지속되며, 일반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는 9월 22일에 끝납니다. 

이들 날들 사이에서 올 여름은 뜨거웠습니다. 환경 및 기후 변화 캐나다(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Canada, 이하 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2018년은 위니펙 시에서 15번째로 따뜻한 날씨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위니펙 시의 기온이 섭씨 30도를 넘은 날들은 총 26회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다른 해보다 두 배로 많은 것으로, 2018년의 여름을 섭씨 30도를 넘는 날씨들의 기록들을 Top 10 에 올려놓았습니다. 

올여름의 특징은 건조함(dryness)으로 단정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이는 역대 기록으로 16번째 건조한 날씨를 기록한 6월 -7월 -8월입니다. 

이 3개월 동안 강우 총계는 6월의 65.1mm, 7월의 41.1mm 및 8월의 31.8mm로 꾸준히(progressively) 적었습니다. 이것은 총 3개월 동안 평년 강수량(rainfall amounts)의 58.5%(평균 246.5mm에 비해 144.3mm만 기록)만 기록한 것입니다. 

건조한 여름 환경은 위니펙 시과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에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2017년 여름은 브랜든 시(Brandon),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 및 위니펙 시(Winnipeg)에서도 정상적인 강수량보다 낮은 것을 포함하여 매니토바주 남부지방 초원지대 전체가 더 건조했습니다. 

브랜든 시(Brandon)는 평년 강수량인 220mm 대신에 평균 강수량의 65%인 144mm, 포티지 라 프레어리(Portage la Prairie)는 236.7mm보다 64% 적은 131.4mm 강우량을, 위니펙 시(Winnipeg)는 평년 강수량 246.5mm 보다 55% 적은 136.6mm를 기록했습니다. 

가을은 공식적으로 토요일(9월 22일) 오후 8시 54분에 시작됩니다. 토요일은 여름이 끝나는 것보다 더 서늘하게 시작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의 일기예보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소나기(showers)가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모두 오후에는 섭씨 10° 이하로 기온이 떨어지고, 다음 주 내내 평년보다 낮은 기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pbs.twimg.com/media/DlOoCGMUwAAo25x.jpg
(링크된 사진: 출처 - Rob's Obs의 트위터)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