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펨비나 하이웨이에 있는 한 맥주집에서 경찰과 무장대치 끝에 도망가는 남자를 체포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목요일 밤에 위니펙 남부지역에서 긴장된 긴 무장 대치(armed standoff) 끝에 한 남자가 수갑이 채워진 채 끝났습니다. 

목요일 오후에 위니펙 경찰은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와 플라자 드라이브(Plaza Drive) 사거리 인근에 있는 보틀 비어 에있는 Bottle Shop 맥주 판매점(beer vendor)에 있었는데, 한 남자가 그 가게 안에서 자신을 장애물로 막았습니다. 

그 시련은 오후 3시 40분경에 시작되었습니다. 경찰은 그 사람이 처음에는 몇 명의 직원들을 내부에 가두었지만, 그들은 건물 밖으로 빨리 도망 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CJOB 기자인 윌 레이머(Will Reimer)는 오후 7시 20분에 총포의 폭발 같은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고, 나중에 그것은 치명적인 무기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목격자들은 그것은 제압용 총(beanbag gun)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남자를 수갑 채워서 데려갔습니다.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오후 6시 직전에 경찰은 안에 있는 그 사람에게 물러서라(stand down)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흔들리는 그에게 칼을 내려놓으라고, 가족을 보러 갈 수 있다고, 아무도 들어가지 않는다고, 올바른 선택을 하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머(Reimer)는 그 사람의 요구나 정체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는 경찰에 알려진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머(Reimer)는 그 남자는 그날 이른 시간에 발생한 몇 가지 사건들의 용의자였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과 위기 협상가들(라이머(Reimer))이 현장에 있었고, 그 남자와 이야기하고 있다고 라이머(Reimer)는 말했습니다. 경찰은 모든 관련자들을 위한 안전한 해결책(a safe resolution)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Reimer)는 오후 6시 20분경 그 남자가 손에 칼을 들고 밖에 나가려고 발걸음을 뗀 후 긴장감이 올라갔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가 출입구로 들어서자 경찰들은 무기를 들었고, 결과적으로 그 남자는 가게 안으로 다시 들어갔습니다. 라이머(Reimer)는 그 칼은 상당히 큰 것이었다고 묘사했고, 그 남자는 또한 맥주를 들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경찰에게 그의 가족들을 보여달라고, 경찰들이 그의 가족들을 납치했다는 고함을 질렀다고 라이머(Reimer)는 말했습니다. 

라이머(Reimer)는 경찰이 빨간색 스웨터와 두꺼운 갈색 재킷, 베이지색 바지를 입은 그 남자에게 너무 많은 술을 마시지 말라고 요청했고, 8명 이상의 경찰관들이 정면 출입구에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그 남자와 경찰은 상점의 유리문을 통해 말하고 경찰은 때로는 확성기를 사용했습니다. 

라이머(Reimer)는 구경꾼들에게 물러설 것을 요청했지만, 수백 명이 거리를 가로질러 모여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이 진행되고 있는 동안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는 교통정체가 되었습니다.

체포 장면 비디오

대치 장면 비디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