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2018년 MPI가 선정한 자동차 보험 사기 5개 사례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여 15분 이상 걸을 수 없다고 주장한 후 코믹 콘 행사(a Comic Con event, 참고: 북아메리카 최대의 만화책 전시회)에서 6시간 동안 걷는 것이 목격된 여성의 자동차보험 사기 사례가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이하 MPI)가 발표한 연간 5대 사기 목록(annual list of top five frauds)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당시 25세인 그 여자는 교통사고 때문에 걷는 것이 어지러워서 짧은 기간 동안만 운전할 수 있다고 주장했고, MPI로부터 소득 대체 지불금(income replacement payments)을 수령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제보를 받고 조사를 시작했고, 한 조사관은 “슈퍼히어로(superheroes), 마법사(wizards), 우주선(spaceships), 좀비(zombies)”로 가득 찬 컨벤션 센터(convention centre)를 그녀가 몇 시간 동안 걸어 다니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쇼핑을 하고 집까지 2시간 왕복 운전을 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증거에 근거하여 여성에 대한 지불을 중단하였고 이미 받은 지불금 $34,000를 상환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가 공유한 2018년의 다른 주목할만한 사기에는, 파티에 있던 22세의 아들이 자동차 열쇠를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는 자동차 소유자의 자동차 도난 사건(a car theft)에 대한 조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사관들은 나중에 시골 도로를 따라 있는 배수로에 주차된 차를 그의 아들이 불을 지르는 것을 보았다는 목격자들의 제보를 들었고, 또 다른 목격자들은 차가 하루 전에 교통사고에 연루된 것을 보았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57,000 상당 가치가 있는 보험료 청구를 거절하였다고 말했습니다.

이 목록에는 식사를 제공하지 않은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먹었다는 거짓말과 교통사고 당시 운전을 했다고 주장한 남자가 실제로는 술에 취한 채 운전한 아내를 위해 대신 혐의를 썼다는 제보로 조사관들이 알게 된 거짓 주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자동차 보험 사기(auto insurance fraud)의 연간 비용이 각 보험 가입자들에게 $50을 부담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위니펙 전화 204-985-8477 또는 무료 전화 1-877-985-4877로 자동차 보험 사기(auto insurance fraud)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