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세인트 노버츠(St. Norbert) 우회 경로(bypass routes)에 대한 자료 공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세인트 노버트(St. Norbert) 인근을 우회하는 오래된 공사 계획을 위한 최종 경로(a final route)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이제 경로 선택들은 대중들에게 공개되어 대중들의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경로에는 세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서쪽 경로(a western route), 중앙 경로(a central route) 및 동부 경로(an eastern route), 
이들 모든 경로들은 웨이버리 스트리트(Waverley Street)와 케나스톤 블러바드(Kenaston Boulevard) 주변의 남쪽 외부 순환 고속도로(south Perimeter Highway)에서 75번 고속도로(Highway 75)와 연결됩니다. 

75번 고속도로(Highway 75)에 위치한 데이버 제트 트랜스포트(Deva Jatt Transport)에는 100대의 트럭들과 200개의 트레일러들이 있습니다. 공동 소유주인 데이브 반구(co-owner Dave Bhangu)는 세 가지 선택 사항들이 모두 운전자들이 속도가 시속 50km로 떨어지는 세인트 노버트(St. Norbert) 수렁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짐과 배달할 시간을 선택하는데, 만약 길에서 시간을 허비하면 그것은 그들에게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계획된 공사의 경로(path)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로드 버본나이(Rod Bourbonnais)와 주변 경계의 웨이버리(Waverley) 남쪽 또는 근처에 살고 있는 그의 이웃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론 슐러(Ron Schuler) 사회기반 시설 장관(Infrastructure Minister)의 대변인은 성명서에서, 우회 옵션(bypass options)은 남쪽 순환 고속도로(south Perimeter Highway)에 대한 장기 계획 측면(a long-term plan)에서 향후 계획 목적(future planning purposes)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현재에서 정해진 시간(a timeframe)이나 재정적 헌신(financial commitment)이 없는 사업으로, 재정적 영향(financial impact)이나 헌신(commitment), 토지 수용(land expropriations) 또는 이 프로젝트의 위치와 관련하여 아무런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최종 경로(a final route)가 선택되면, 이번 여름에 또 다른 공개 협의(public consultations)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StNorbertBypassPath.png
위니펙의 세인트 노버츠(St. Norbert) 우회 경로(bypass routes) 3개를 표시한 지도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매니토바 주정부는 현재 새로운 선택사항들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새로운 디자인에 첨부된 공사 비용 추정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신민주당 주정부(NDP government)의 소규모 계획(a smaller scale plan)은 최대 8억 달러($800 million)의 건설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