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올 봄에 레드강(Red River)에서 잠재적인 아이스잼(ice jams)으로 큰 홍수 발생할 수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홍수 예측(Manitoba flood forecast)은 잠재적인 얼음 잼(ice jams)때문에 주요 레드 강(Red River)에서 큰 홍수(flooding)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일부 도로들과 농지가 봄에 녹기 시작하면 범람할 가능성이 있지만, 날씨가 심하게 변하지 않으면 지역 사회는 상처 없이 있어야 한다고 매니토바 주정부는 말했습니다. 

론 슐러 인프라 장관(Infrastructure Minister Ron Schuler)은 4월 말과 현재 사이의 평균 날씨를 가정할 때 매니토바주의 전환 수로망(network of diversions)이 그 흐름을 처리할 것이라고 지난주 목요일에 있은 올해 첫번째 홍수 전망( the first flood outlook of the year)에서 말했습니다. 

수위(Water levels)는 지역 사회의 제방(community dikes)과 개인(주택자) 홍수 방지 작업(flood-protection works)의 홍수 방지 수준(flood-protection levels) 보다 낮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가장 큰 우려가 있는 곳은 레드 강(Red River)으로, 아시니보인 강(Assiniboine River)과 소우리스 강(Souris River) 등과 같은 다른 강들의 수위도 높지만 레드 강(Red River)만큼 높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지역 사회들은 위협받아서는 안된다고 슐러(Schuler) 장관은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의 저지대 농지(low-lying farmland)는 일시적으로 범람할 것으로 예상되며, 위니펙 시과 미국 국경을 연결하는 주요 경로인 75번 고속도로와 같은 일부 구간은 일정 기간 폐쇄되어야 할 것이라고 슐러(Schuler) 장관은 말했습니다. 

홍하 계곡(Red River Valley) 안의 상황은 위니펙 남쪽의 일부 작은 마을들이 일시적으로 다른 지역 사회들로 이어지는 일부 도로들이 폐쇄돼야 했던 2011년의 상황과 유사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슐러(Schuler) 장관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는 변수들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눈 녹음(melt)으로 인한 많은 양의 눈이 수위(water levels)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추운 겨울은 정상보다 두꺼운 얼음을 만들어 갑자기 홍수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얼음 잼(ice jams)의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얼음 잼(ice jams)은 2009년 위니펙 북쪽의 레드 강(Red River)을 따라 심각한 홍수를 일으켰으며, 이로 인해 대피가 촉발되었고, 매니토바 주정부는 나중에 수십 명의 주택 소유자들을 주정부 땅(Crown land)에 강제로 이주시켰습니다. 

그해 정면으로 얼음 잼(ice jams)에 직면했던 셀커크 시장(Selkirk mayor) 래리 요한슨(Larry Johannson)은 그곳에서 많은 피해가 발생했고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이 얼음을 준비해야 한다는 거라고 말했습니다. 

셀커크(Selkirk) 시는 이미 물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강 하류로 큰 얼음 조각들이 흐르지 않도록 얼음을 부수는 기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빠른 시간 안에(in a heartbeat) 바뀔 수 있으므로, 날씨가 더 온화해질 때를 대비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봄철 해빙기(spring melt) 가까운 때에 업데이트된 홍수 예측(flood forecasts)을 발표할 거라고 슐러(Schuler) 장관은 말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2/selkirk-ice-machine.jpg
위니펙 북쪽의 얼음 잼(ice jams)을 막기 위해 얼음 절단기(Ice cutters)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