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생존 전문가는 B.C.주 살인 용의자들이 아직 살아있을 확률이 90%라고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생존 전문가(survival expert)에 따르면, 도주 중인 B.C. 주 살인 사건의 10대 살인 용의자들 2명이 아직 살아 있을 가능성은 90%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18세의 브라이어 슈메겔스키(Bryer Schmegelsky)와 19세의 캄 맥레오드(Kam McLeod)에 대한 전국적인 수색이 9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밴쿠버 남성(Vancouver man) 레너드 다이크(Leonard Dyck)의 사망으로 기소되었고 호주인 루카스 파울러(Australian Lucas Fowler)와 그의 미국인 여자 친구인 친나 디스(American girlfriend Chynna Deese)의 사망의 주요 용의자들입니다. 

이들은 지난 7월 22일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의 길름(Gillam) 마을 근처에서 목격된 것으로 확인되었고,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참을 수 없는 곤충(unrelenting insects)과 많은 늪(swamp)을 포함한 이곳의 험한 지형을 수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국제 캐나다 생존 학교(the International Canadian School of Survival)의 설립자 겸 지도교수인 데이브 맥도널드(Dave MacDonald)는 존 오클리 쇼(the John Oakley Show)에서 생존 상황에 있는 사람들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살아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그는 그들이 아직 살아있을 확률은 90%라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길름(Gillam) 근처에는 끓이거나 티셔츠를 통해 여과(filtering through a T-shirt)되고 자외선(UV rays)으로 정화(purify)되어야 하는 많은 물과 물고기들(fishes), 들꿩들(grouses) 그리고 열매들(berries) 등 음식과 같은 생존 필수품(the necessities to survive)이 있다고 말합니다.

맥도널드(MacDonald)는 어린 뀡(young grouse)은 그만큼 빠르지 않고, 살처분하기 쉽고, 그 지역에 풍부하며, 그곳에서는 낚시도 잘 된다고 말했습니다. 

맥도널드(MacDonald)에 따르면, 그 두 사람은 하루에 4천에서 6천 칼로리가 필요하며, 특히 움직인다면 더욱 그러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맥도널드(MacDonald)는 이 두 사람은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지적합니다. 

맥도널드(MacDonald)에 따르면, 그들은 온도가 20도 이상 올라갈 수 있는 낮 동안 더위에 직면해야 하고, 밤에는 4도까지 내려갈 수 있는 온도 때문에, 특히 그들은 눈에 띄지 않기 위해 불을 피우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저체온증(hypothermia)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맥도널드(MacDonald)는 이 곤충들이 심리적으로(psychologically)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곰(bears)이나 코요테(coyotes)와 같은 위험한 야생동물(dangerous wildlife)을 유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그들은 분명히 상처를 받을 수 있고,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정말 슬픈 상태에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한 가지 요인은 그 지역에 많은 오두막집(a cabin)에 침입하는 것이라고 맥도널드(MacDonald)는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도 같은 얘기를 하는, 맥도널드(MacDonald)에 따르면, 만약 그들이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에 살아 있다면, 그들이 숨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부청장(Assistant Commissioner) 제인 맥래치(Jane MacLatchy)는 그곳은 발견되지 않는 사람을 찾기란 매우 힘든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니면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에는 전혀 없을지도 모릅니다.

온타리오주 경찰(Ontario Provincial Police)은 2일 온타리오주 카푸스카싱(Kapuskasing) 인근에서 수상한 남자 2명이 흰색 차량을 운전하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했으며, 신고자가 그 용의자들을 닮았다고 진술했으나 경찰은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매니토바주 길름(Gillam)에서 수색 작업을 마무리 짓겠다고 발표한 지 몇 시간 후에 나왔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