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하이킹 분류

[Nature Manitoba - 2월 27일] Discovery Evening "The Galapagos: Darwin’s Inspiration - A Place That Time Left Behind” with Jerry Ameis.

컨텐츠 정보

본문

Nature Manitoba는 자연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단체로, 그 단체의 목표는 자연과 연결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연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촉진하며, 방해가 되지 않고 파괴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그것을 즐기는 것입니다.

Nature Manitoba는 아래 주제로 오는 2월 27일에 발표회를 갖습니다. 자연보호에 관심이 있는 어른들과 아이들이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갈라파고스: 다윈의 영감 - 시간이 남겨진 곳(The Galapagos: Darwin’s Inspiration - A Place That Time Left Behind)

세계에서 야생동물을 관찰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목적지 중 하나로 여겨지는 갈라파고스 제도(Galapagos Islands)는 또한 시대에 뒤떨어진 세계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이 발표는 카메라 렌즈를 통해 고대 군도(the ancient archipelago)를 보여줄 것입니다.

용암, 화산층, 그리고 거대한 육지 거북이, 바다 이구아나, 바다 사자 등과 같은 놀라운 야생동물로 뒤덮인 몇 년 전의 지구를 보세요.

이 거대한 생물 다양성은 거의 200년 전 다윈의 진화 이론(Darwin's theory of evolution)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에콰도르(Ecuador)와 갈라파고스 제도(Galapagos Islands)는 지정학적, 자연사에 젖어 있습니다.

오늘날 갈라파고스 사람들(Galapagueños)은 자원을 보존하고 생태계를 보존하려고 합니다.

이 발표는 또한 주로 풍력과 태양열에 의존하기 때문에 섬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철학과 기술에 대해서도 다룰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naturemanitoba.ca/discovery-evenings/281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