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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점 직원은 노인이 사기의 희생양이 되는 것을 막도록 도와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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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펙의 한 노인(a Winnipeg senior)이 구글 플레이 카드(Google Play cards) $1,000를 산 후 소매점 직원(a retail employee)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전화 사기(a phone scheme)가 보류되었습니다.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에 따르면, 순찰 경찰관들(foot patrol officers)은 2월 26일 정오 직전에 한 노부인(a senior woman)이 전화 사기 용의자(a suspected phone scammer)에게 카드를 넘기는 것을 막으려는 한 직원(the employee)의 접근을 받았습니다.
경찰은 순찰 경찰관들(foot patrol officers) 중 한 명이 여성의 전화를 받았을 때 사기 용의자(the suspected fraudster)는 여전히 통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경찰관은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그 사기가 중단되었다고 말했지만, 사기꾼(the fraudster)은 동의하지 않았고 그 사람은 당신이 누구인지는 상관없고 이 거래는 그녀와 그 사기꾼 사이의 일이라고 그 노인을 다시 바꿔달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주장에도 불구하고, 경찰은 그 사기꾼이 결국 통화를 종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추가 조사 후에, 경찰은 그 계획이 세금 문제로 인해 그 노인을 체포하겠다고 협박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사기꾼은 그녀가 체포되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은행 정보(banking information)와 구글 플레이 카드(Google Play cards)를 요구했습니다.
경찰은 그 노인의 돈이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환불됐고, 경찰관들이 피해 여성을 은행에 데려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한 뒤 계좌가 동결되고 비밀번호가 바뀌었다고 밝혔습니다. 그 계좌들은 훼손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다룬 부행장(the assistant bank manager)은 이 계획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매일 피해자들을 상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합법적인 기관(legitimate agencies)이 카드 결제(payments in cards)를 요청하지 않을 것이며, 은행 정보(banking information)를 요청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기(fraud)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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