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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토바주에서 재개방되면서 렌터카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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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토바 주정부의 여행 규제(travel restrictions)가 완화되면서 렌터카에 대한 수요(the demand for rental cars)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드라이브 카 렌털(U-Drive Car Rental)의 운영 책임자(director of operations)인 돈 밀러(Don Miller)는 CTV News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유행하면서 렌터카(car rentals)가 크게 줄었다고 말했습니다.
밀러(Miller)는 매출 손실(the loss of revenue)을 방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the only way)은 사업을 계속 운영하는 것이 타당할 정도로 자동차를 그룹에서 빼거나(de-fleet) 판매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국경(borders)이 개방되고 여행객들(travellers)이 증가함에 따라 렌터카(rental cars)로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수가 줄어들고 자동차 업계(the automotive industry) 전체가 수요(demand)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캐나다 출판부(the Canadian Press)는 전 세계적인 반도체 부족(a global shortage of semiconductors)이 자동차 생산(vehicle production)에 지장을 주고 신차들(new cars)와 트럭들(trucks)에 오랜 지연(lengthy delays)을 초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밀러(Miller)는 지금 당장은 '날아오르기'가 매우 어렵고 하루아침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렌터카 부족(the car rental shortage)은 '자동차 대참사(carpocalypse)'라고 불렸지만 치솟는 가격은 아직 매니토바주를 강타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밀러(Miller)는 유-드라이브(U-Drive)의 예약(reservations), 예약(bookings), 그리고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렌터카 대수를 기준으로 렌터카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 매니토바주에서 수요(demand)가 최고조에 달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항이 문을 열면서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수요와 공급에(on supply and demand) 의존하는 여느 기업과 마찬가지로, 밀러(Miller)는 올해 초에는 목재 부족(lumber shortages)에 비유하여 업계가 안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밀러(Miller)는 상황이 정상화되면 가격도 정상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자동차 협회 매니토바 지부의 대변인(a CAA Manitoba spokesperson)은 올여름 렌터카(car rentals)가 약간 증가한 것을 발견했으며 위니펙 주변에 있는 소매점들(retail locations)이 캐나다, 미국, 그리고 유럽 전역에서 렌터카 예약(booking car rentals)에 대한 더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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