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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주까지 매니토바주의 휘발유 가격이 리터당 2달러 이상 오를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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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토바주의 현재 연료 가격을 보고 움찔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 전문가는 그것이 곧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저렴한 에너지(Canadians for Affordable Energy) 대표인 댄 맥티그(Dan McTeague)는 이르면 월요일부터 주유소 가격이 리터당 2달러 이상으로 치솟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맥티그(McTeague) 대표는 주유소들이 언제 가격을 올리느냐의 문제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CTV 뉴스 위니펙은 이번 주 브랜든(Brandon) 시와 위니펙(Winnipeg) 시에서 모두 리터당(a litre) $1.96까지 치솟는 가격을 목격했습니다.
맥티그(McTeague) 대표는 앞으로 며칠 안에 리터당 가격이 5~10센트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연료 가격은 현재 리터당 2달러가 넘는 다른 많은 주(州)들 중에서 가장 낮은 평균 가격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평균 가격이 리터당 2.21달러인 브리티시컬럼비아 주(British Columbia)와 리터당 2.12달러인 뉴펀들랜드 주(Newfoundland)도 포함합니다.
맥티그(McTeague) 대표는 그 가격 급등(the surge)은 세계적인 공급 부족(a global supply shortage)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랜 시간이 흘렀고, 우리 모두는 탄소 발자국(carbon footprint)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고,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이 나라에서 송유관을 끊고(to cut pipelines), 석유회사들(oil companies)에게 새로운 석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투자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과 우리의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현실(the reality)을 유난히 귀담아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의 달러화 약세(Canada’s weakened dollar)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Russia’s attacks on Ukraine)에 따른 시장 불안정(market destabilization)과 맞물려 모두 캐나다인들의 바닥(the bottom lines)과 구매력(purchase powers)을 해칠 인플레이션의 순환(a cycle of inflation)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천장은 없고(no ceiling), 좀 진정될 수도 있고, 조금씩 내려갈 수도(come down) 있지만, 우리는 지금 여름의 더 많은 수요(a heavier demand)에 대처하고 있고, 수요 파괴(demand destruction)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것은 아직 명백하지 않고, 분명한 것(evident)은 사람들이 '우리는 일을 시작해야 한다(we need to get to work.)'고 말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그 시티 카 코압(Peg City Car Co-op)의 담당 이사(managing director) 필립 미쿨렉(Philip Mikulec)은 카 셰어링 프로그램(the car-sharing program)이 지난 몇 년간 회원 가입자 예상(member intake projections)을 충족시키거나 능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지난 몇 달 동안 기록을 깨는 속도의 신규 회원 가입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쿨렉(Mikulec)은 치솟는 연료 가격(surging fuel prices)이 신규 고객 가입(new customer sign-ups)의 유일한 원동력이 아니라 많은 요인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연료 가격(the fuel prices)과 차량 사용 비용 증가(increasing cost of use of vehicles), 차량 제조사와의 공급망 문제(supply chain issues) 등도 사람들이 카셰어링()에 더 많이 가입하는 요인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쿨렉(Mikulec)은 협동조합원들(co-op members)이 연료 할증료(a fuel surcharge)를 지불함에 따라 그의 고객들도 주유소에서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코압 모델(the co-op model)은 비용을 사용자 간에 분산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서비스들은 간헐적으로(intermittently) 서비스를 이용하는 많은 회원들에 의해 생겨나고 퍼져나가고, 따라서 한 달에 몇 번 장을 보러 가기 위해(to gogrocery shopping)차를 사용한다면, 매일 운전을 하고 자가용을 소유한 사람의 가격 인상을 경험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댄 맥티그(Dan McTeague)는 매니토바주의 다른 지역들에서 가격이 오르기 전에 위니펙 시에서 먼저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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