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펙(Winnipeg) 시는 새로운 브랜드(brand), 슬로건(slogan)을 출시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34 조회
- 목록
본문
위니펙(Winnipeg) 시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로고(a new brand and logo)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위니펙 경제개발 공사(Economic Development Winnipeg)는 수요일 오후에 새로운 브랜드(the new brand) '진짜로 만들어진 것(Made from what’s real)'을 출시했습니다. 이 슬로건(the slogan)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2년 이상 참여(engagement)로 만들어진 것이며, 이 브랜드(the brand)는 이 도시의 관광(tourism)과 투자(investment)를 유치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위니펙 경제개발 공사(Economic Development Winnipeg)의 데이나 스피링(Dayna Spiring)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이 도시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그리고 이곳을 방문하든 살든 훌륭한 이야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연구에서 밝혀진 것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우리 도시의 독창성(ingenuity), 창의성(creativity), 근면성(industriousness)을 자랑스러워한다는 것이고, 우리는 여기에 특별한 것을 만들고, 투자하고, 보호하고, 기념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브랜드(the brand)는 매니토바 관광 공사(Travel Manitoba)와 제휴하여 개발되었는데, 위니펙 경제개발 공사(Economic Development Winnipeg)의 콜린 퍼거슨 대표(president Colin Ferguson)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그들의 도시의 홍보대사 역할을(on the role of ambassador) 맡도록 격려할 독특한 브랜드(a unique brand)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오후부터, 브랜드 '진짜로 만들어진 것(Made from what’s real)'은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텔레비전(television), 그리고 심지어 영화관들(movie theatres)에서도 출시 캠페인(a rollout campaign)을 시작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