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펙 경찰은 뺑소니 사망 교통사고에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차를 확인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85 조회
- 목록
본문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뺑소니 사망 교통사고(a fatal hit-and-run)에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차를 확인했습니다.
그 사고는 월요일 새벽에 노트르 담 애비뉴(Notre Dame Avenue)와 키와틴 스트리트(Keewatin Street)의 교차로에서 한 승용차가 한 보행자를 들이받는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피해자인 56세의 위니펙 남자는 위독한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고, 그곳에서 사망했습니다.
그 교통사고(the crash)와 관련된 차는 그곳 현장을 떠났습니다.
그 후 화요일에 수사관들(investigators)은 한 버려진 차에 대한 보고(a report of an abandoned car)를 위해 찰스우드(Charleswood) 지역의 스코트우드 드라이브(Scotwoods Drive) 첫 100번지대 지역으로 갔습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근처에서 흰색 2019년형 현대 투싼(a white 2019 Hyundai Tucson)과 또 다른 주차된 차를 발견했습니다. 두 차 모두 파손되었습니다.
경찰은 현대 투싼(the Hyundai Tucson)이 노트르 담 애비뉴(Notre Dame Avenue)와 키와틴 스티리트(Keewatin Street)에서 발생한 그 사망 교통사고(the fatal crash)에 연루된 차량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경찰은 또 현대 투싼(the Hyundai Tucson)이 스코트우드 드라이브(Scotwoods Drive)에서 주차된 승용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 사건에 대한 어떤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 그리고 현대 투싼(the Hyundai Tucson)이 교통사고 당시 이동했을 가능성이 있는 지역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과 관련된 대시 캠 영상(dash cam footage)이나 초인종/가정 보안 카메라 비디오(doorbell/home security camera video) 등 정보가 있는 분은 204-986-7085 또는 204-786-8477로 전화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위니펙 경찰관들이 2022년 10월 24일 노트르 담 애비뉴(Notre Dame Avenue)와 키와틴 스티리트(Keewatin Street)의 한 교차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