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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2023년 12월 31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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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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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 국민들에게 정크 메일과 광고지 수신 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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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는 캐나다 국민들에게 정크 메일(junk mail)과 광고지들(flyers)을 수신하여야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에 따르면, 정크 메일(junk mail)과 광고지들(flyers)은 귀중한 것(treasure)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속에는 할인 쿠폰 등과 같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고 지역사회를 연결하여 주는 정보가 있기때문입니다.

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는 국민들이 '광고지 거부(no flyers)' 표시를 붙이는 것을 막기위한 노력으로 캐나다 전국적으로 정크 메일(junk mail)을 수신하도록 요구하는 편지를 각 집으로 보냈습니다. 

받는 사람 주소가 없는 광고 우편(unaddressed maill)을 수신하려면, 동의서에 서명을 하고 우편요금이 납부된 동봉된 봉투에 넣어 보내고 '광고지 거부(no flyers)' 표시를 찟어버리고 모든 이익들(benefits)을 취하라고 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는 권했습니다.

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는 받는 사람 주소가 없는 광고 우편(unaddressed maill)과 우송 광고(direct mail)를 통하여 모든 종류의 제의들(offers)을 받을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가 이러한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그들의 우편시스템이 우송 광고(direct mail)가 급격하게 줄어드는 것을 알았기때문입니다. 지난해 국내 우송광고(direct mail)가 단지 40억(4 billion) 건이었고 이것은 6년전과 비교하면 10억(1 billion) 건이 줄어든 것이라고 한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1종 우편(first class mail)을 취급하는 우체국(post office)이 26% 줄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캐나다 우편공사(Canada Post)의 먹을거리(bread and butter)이지만 우편을 많이 쓰던 과거로 되돌아 갈 수 없고 사람들은 더 많은 전자 우편(electronic mail), 전자 청구(e-billing),  전자 예금(electronic deposits) 등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칼리톤 대학교(Carleton University)의 비즈니스 교수(business professor)인 Lan Lee 는 말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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