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ba 분류
수요일 Rogers/Fido 통신망 장애 - 고객들 다음 청구서에서 1일 보상 받을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57 조회
- 목록
본문
어제 수요일(10월 9일) 로져스(Rogers)와 파이도(Fido) 이동통신 고객들은 전화 통화가 안되어 어리둥절하기도 하고 통화가 안되어 곤란한 상황을 맞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져스(Rogers)와 파이도(Fido)는 통신 소프트웨어 문제(a network software problem)로 통신망이 정지되어 캐나다 전국적으로 그들의 1천만명 이동통신 고객들 중 2/3 고객이 사용하는 문자서비스(text service)와 전화 서비스(phone service)가 영향을 받았고, 그들은 가능한 빨리 최선을 다하여 수요일 밤까지 복구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로져스(Rogers)의 CEO 인 나디르 모하메드(Nadir Mohamed)는 이 받아들일 수 없는 정지(the unacceptable outage)에 대하여 고객들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이번 정지(outage)때문에 로져스(Rogers)와 파이도(Fido)는 후불제 무선 고객들(postpaid wireless customers)에게 다음번 청구서(next bill)에 1일 서비스 크레딧(one day of service credit)을 지불 할 것입니다.
이상 CTV Winnipeg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