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ba 분류
위니펙 페고 카드(버스 카드)의 자동 재충전 시스템에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408 조회
- 목록
본문
스콧 헤즈릿(Scott Hazlitt)은 차를 가지고 있고 위니펙 다운타운에 주차장을 찾는 대신 버스를 타고 직장으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페고 계좌(Peggo account)에 잔액이 낮으면 그의 신용카드로 50불씩 자동으로 페고 카드(Peggo card)를 재충전하고 그때마다 그에게 확인 이메일을 보내주는 기능에 서명했습니다.
금요일 아침에 그는 버스에 앉아 있었고 그의 이메일을 확인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의 이메일에는 수백 건의 이메일이 와 있었고, 그것은 피고 카드(Peggo card)에 기술적 결함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다음날 그는 그의 은행 명세서를 확인했고, 그는 그의 비자 카드에 수없이 많게 부과된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이메일로 311번에 대략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보냈고, 월요일에 위니펙 시로부터 과다 지불(over-payment) 한 것을 환불하는 방법을 고안하고 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수천 달러를 그에게 부과한 것에도 불구하고 그의 페고 카드(Peggo card)는 비어있었습니다. 수요일 아침부터 환불이 시작되었지만, 아직도 비자카드에 상당한 크기의 잔고가 남아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니펙 시는 그 불편함을 실감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였고, 그는 만일을 위한 용도로 그의 신용카드가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행운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일 그가 위니펙 시에 접촉하지 않았다면 서 그는 그것에 대하여 어떻게 들었을지 확신이 서지 않고, 위니펙 시는 다시는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신을 주기 위해 고객들에게 사과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홈페이지에 따르면, 자동 재충전 기능은 작은 수의 고객들에게 영향을 주는 문제 때문에 임시적으로 작동을 못하게 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영향을 받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