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수력공사는 일반적이지 않는 높은 추정 전기요금 청구서들을 검토, 조정할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98 조회
- 목록
본문
이번 주부터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400가 넘는 모든 주거용 추정 청구서들(residential estimated bills)을 수작업으로 검토하고 인상분(the escalation)이 합산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조정할 예정입니다.
수력 공사는 이번 여름에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의 보기 드문 기온(extraordinary temperatures)이 그들의 계좌와 관련된 미터 수치(meter readings)가 없는 고객들에 대한 수력 공사의 추정 계산치(estimate calculations)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기자회견에서 수력 공사의 고객관리이사(the director of customer care) 폴 차드(Paul Chard)는 말했습니다.
그는 고객의 에너지 사용(energy usage) 내역을 확립하기 위한 미터 수치들(meter readings)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요금 청구 프로그램(billing program)은 냉각 부하와 같은 기상 요인들(weather factors)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고, 올해의 뜨거운 날의 숫자는 시스템의 경험 범위를 벗어나서 실제 소비(actual consumption) 보다 상당히 높은 추정치(estimates)를 생성하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에 따르면, 지난 24 개월 동안 정확하지 않은 청구서들(inaccurate bills)을 받는 고객은 미터 범위 오차가 8 미만이었습니다.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marketing and customer service) 담당 부사장인 시오반 비니쉬(Siobhan Vinish)는 잘못으로 고액 청구서를 받은 사람들에게 사과하고 싶고 수력 공사가 잘못을 바로잡기 위하여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추정 청구서(high estimated bill)를 받는 사람들에게 전기 계량기(meter)를 읽고 204-480-5900 또는 1-888-624-9376으로 전화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예상 청구액이 미터 수치와 비교하여 높다면 조정될 것입니다.
부정확한 견적(an inaccurate estimate)에 근거한 청구서를 이미 지불한 사람은 다음 청구서에 정정을 받게 됩니다.
차드(Chard)는 영향을 받은 고객들의 숫자를 말하기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청구서들은 올해 찌는 듯한 열기(extreme heat)때문에 일반적으로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는 수력 공사는 미터 수치들(meter readings)이 많지 않은 계좌의 정확성을 향상하기 위해 미래에 어떤 변화가 이루어질 수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견적 프로그램(estimating program)을 철저히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고객들이 에너지 요금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면, 고객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계량기 수치(a meter reading)를 읽고 수력 공사에 전화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