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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캐나다는 모바일 앱의 정보 유출에 따라 약 2만 고객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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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수요일에 항공사의 모바일 앱 침해(해킹)로 자사 고객들 약 2만여 명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패스워드가 변경될 때까지 약 170만 개의 계정을 모두 잠그고 있습니다.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8월 22일부터 8월 24일까지 비정상적인 로그인 활동을 감지했으며 해킹 시도를 차단하여 앱 계정을 추가 조치로 잠그려고 했다고 웹 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모바일 앱(mobile app) 사용자들은 수요일 아침에 자신의 계정이 영향을 받았는지에 대해 경고하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앱(app)은 사용자의 이름, 이메일 및 전화번호를 포함한 기본 정보를 저장합니다.
모든 신용 카드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있으며 해킹으로부터 보호될 것이라고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전했습니다. 그러나 에어로플랜 번호(Aeroplan numbers), 여권 번호(passport numbers), 생년월일, 국적(nationalities) 및 거주 국가(countries of residence)가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 프로필에 저장한 경우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연방 정부에 따르면, 여권과 보조 서류가 있는 경우 제삼자가 여권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입수할 위험은 적습니다.
사용자는 전자 메일로 보내진 지침이나 로그인할 때 묻는 지침에 따라 보다 엄격한 암호 지침에 따라 계정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에 계정 활성화를 하는 절차에 대한 문제를 올렸습니다. 이는 고객의 계정 잠금을 해제하려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앱(app)에 접근하려는 사람들에게 계속 로그인을 시도해 보라고 조언했습니다.
지난 3월에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이전 여행 파트너인 올비츠(Orbitz)를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일부의 개인 정보가 도난당했을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에어 캐나다 호텔 선택(Air Canada hotel options)을 통해 예약한 거의 2,300건이 올해 초 올비츠(Orbitz)가 보고한 수십만 건의 데이터 유출 사건에 관련될 수 있다고 에어 캐나다는 전했습니다.
에어 캐나다(Air Canada)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익스피디아(Expedia) 소유의 여행 웹 사이트 운영자는 해커들(hackers)이 2016년에 약 880,000개의 지불 카드들(payment cards)에서 개인 정보에 접근했을 수 있다고 3월 20일에 공개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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