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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Costco)는 가짜 쿠폰(fake coupon)과 관련된 온라인 사기(an online scam)에 대해 고객들에게 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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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Costco)는 소셜 미디어에서(on social media) 공유되고 있는 $75 가짜 쿠폰(fake coupon)과 관련된 온라인 사기(an online scam) 사건에 대해 고객들에게 경고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Costco)는 지난 화요일에 미국 페이스북(U.S. Facebook page)에 이 사기 사건에 대한 글을 올렸습니다.
여러 게시물들(posts)에도 불구하고, 코스트코(Costco)는 $75의 쿠폰들(coupons)을 주지 않고 있고, 이 제안은 결코 코스트코(Costco)와 관련이 없는 사기(a SCAM)라고 그 글은 밝혔습니다.
전 세계에 회원 전용 창고 체인(a chain of membership-only warehouses)을 운영하고 있는 이 다국적 기업은 계속해서 그들의 팬들(fans)에게 "반복적인 사기(recurring hoax)"를 경고해 준 것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이번 주 페이스북에(on Facebook) 유포되고 있는 이 사기 게시물들(the scam posts)은 코스트코(Costco)와 제휴하지 않은 제삼자 웹사이트들(third-party websites) 링크들과 함께 $75에 코스트코 쿠폰(a Costco coupon)으로 보이는 사진을 보여줍니다.
소비자들이 이 웹사이트들을 방문했을 때, 그들은 그 가짜 쿠폰(the false coupon)을 교환(redeem) 하기 위하여 설문조사(surveys)를 위한 개인 정보(personal information)를 제공하고 페이스북을 공유하도록 요구받았습니다.
코스트코(Costco)의 명성을 떨어뜨렸던(debunked) 그 사기(this scam) 사건이 처음은 아닙니다. 정확히 1년 전, 이 소매업체는 페이스북에 올라온 바로 같은 쿠폰 사기(the very same coupon scam)에 대해 팬들에게 잘못임을 증명했습니다(refuted).
코스트코(Costco)는 웹사이트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포함한 몇 가지 흔한 온라인 사기들(common online scams)과 그것들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공식 홈페이지(official website)를 통해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한 다른 온라인 사이트들에서 개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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