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2023년 12월 31일까지)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 목사는 COVID-19 백신 캠페인에 참여한 것에 대해 성난 메시지를 받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스타인바크(Steinbach)에 있는 그레이스 메노나이트 교회(Grace Mennonite Church)의 부목사(the associate pastor)는 자신이 매니토바 주정부의 백신 캠페인(a Manitoba government vaccine campaign)에 참여하는데 부정적인 메시지들의 목표(the target of negative messages)가 되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공유한 이후 지지 메시지(messages of support)에 압도되었습니다.

카일 페너(Kyle Penner) 목사는 주정부로부터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촉구하는 TV, 신문, 온라인에 나오는 캠페인(the campaign)에 참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페너(Penner) 목사는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가족과 친구들이 하키 경기(the hockey game) 중에 광고에 나오는 너를 봤어라는 말을 들었고, 그 외에는 다른 일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주말에 매니토바 주정부가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에 나와 있는 광고를 샀고, 그 후 부정적인 메시지들이 그의 공개 페이스북 페이지(public Facebook page)와 그에게 메시지(messages)에 넘쳐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출근했는데 그의 음성사서함(voicemail)과 받은 편지함(inbox)에 큰 재앙(a dumpster fire)이 있었고, 독설(the vitriol)과 본능적인 반응(the visceral reaction)이 약간 예상 밖이었던 것(a little bit unexpected) 같다고 말했습니다.

페너(Penner) 목사는 적대적인 메시지들(the hostile messages)이 지역 사회 밖에서 그가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전화(live phone calls)도 있고, 사람들은 그에게 전화해서 소리를 지르거나 그를 모욕하거나(insult) 정말 저속한 말(mean things)을 했고 그는 그들이 왜 이런 짓을 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목소리에서, 그는 많은 두려움(a lot of fear)을 들었고, 이들 백신들이 안전하지 않다는 두려움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백신을 맞지 않는 사람들은 사회에서 소외될 것(be left out of society)이라는 두려움(fear)을 많이 들었고, 종교의 자유(religious freedom)에 대한 두려움(fear)도 많이 들었고, 그들은 그가 그걸 타협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타인바크(Steinbach)에 사는 사람들과 백신(vaccines)에 대해 대화(conversations)를 나누었지만, 그러한 대화는 긍정적(positive)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아이들이 같이 축구를 하고, 우리는 여기서 같이 살고, 스타인바크(Steinbach) 내의 모든 것이 친절하고(kind) 존경스러우며(respectful) 공정했다(fair)고 말했습니다.

페너(Penner) 목사는 많은 메시지들(a lot of the messages)이 두려움(fear)과 잘못된 정보(misinformation)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그것을 명명할 수 있었을 때, 저는 조금 더 동정심(a little more compassion)과 조금 더 공감(a little more empathy)을 연습할 수 있었고, 그것을 조금 더 가볍게 받아들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가 캠페인(the campaign)에 참여하기 위해 돈을 받았다는 근거 없는 주장(unsubstantiated claims)을 했지만, 페너(Penner) 목사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페너(Penner) 목사는 그가 이 백신을 홍보하기 위해 2만 달러를 받았다는 소문(rumour)이 돌고 있는데 사실이 아니고, 그가 받은 전부는 광고를 찍기 위해 위니펙까지 운전해서 갈 수 있는 50달러짜리 주유 쿠폰(a $50 gas coupon)뿐이었다고 말했습입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사람들을 보호하고 교회들과 경제가 완전히 다시 열릴 수 있도록 그들의 역할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강조하기 위해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타인바크 의료 지구(the Steinbach health district)와 그 주변의 하노버 의료 지구(health district of Hanover)의 백신 접종량(vaccine uptake)은 여전히 매니토바 주의 평균보다 낮습니다. 수요일 현재 매니토바주 전체의 73.6%에 비해 스타인바크(Steinbach)에 사는 사람들 중 51.2%만, 하노버(Hanover)에 사는 사람들 중 37.4%만 최소 1회의 백신 접종을 마쳤습니다. 

매니토바주의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Manitoba’s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의 의료 책임자인 조스 라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페너(Penner) 목사는 백신 배포(the vaccine rollout) 때 주정부가 지역 사회 구성원들(community members)과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그는 페너(Penner) 목사가 계속해서 하는 일에 대해 정말 칭찬하고, 그가 사람들에게 불쾌하고(unpleasant) 때로는 위협적인 메시지(sometimes threatening messages)를 보낸 것에 대한 반응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전문가 위원회(the task force)가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이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지도자들(community leaders)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낮은 예방접종 수치(lower vaccination numbers)에도 불구하고, 페너(Penner) 목사는 지역 주민들이 주사를 맞기 위해 나서는 것을 보게 되어 고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페너(Penner) 목사는 그 지역은 평균 이하이며, 백신 접종 경기에는 뒤쳐져 있지만 매일같이 슈퍼사이트(supersite)에 예약이 꽉 차 있고, 그들은 목표에 도달할 것이고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인내(patience)와 은총(grace), 이해(understanding)와 시간(time)이 있고, 우리는 거기에 곧 도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5491932.1625079215!/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g
매니토바주 스타인바크(Steinbach)에 있는 그레이스 메노나이트 교회(Grace Mennonite Church)의 부목사(associate pastor)인 카일 페너(Kyle Penner)는 백신 접종을 장려하는 캠페인에 참여한 후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메시지들 폭격을 받았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