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스(Rogers) 서비스는 대부분의 고객들을 위해 복구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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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요일에 광범위한 정전 사태(a day of widespread outages)가 발생한 후, 로저스(Rogers)는 토요일 오전 현재 대부분의 고객들(the vast majority of its customers)에 대한 서비스가 복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기술팀(technical teams)이 영향을 받은 나머지 고객들이 최대한 빨리 온라인 상태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정전(the outage)에 대한 설명은 하지 않았습니다.
로저스(Rogers)는 그들의 서비스가 온라인으로 돌아오고 트래픽 양(traffic volumes)이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일부 고객들은 완전한 서비스를 되찾는 데 지연을 경험할 수 있다며 오전 7시경(동부 표준시)에 트위터(tweeter)에 전했습니다.
그 회사는 금요일 저녁 서비스가 회복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로저스(Rogers)의 CEO 토니 스태피에리(Tony Staffieri)는 금요일 밤에 성명을 통해 회사가 네트워크를 온라인 상태로 되돌리는 데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었다며 서비스 중단(the service disruption)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로저스(Rogers)의 네트워크 정전(network outage)은 여러 모바일(mobile) 및 인터넷 서비스(internet services), 은행(banks), 직불 구매(debit purchases), 여권 사무소(passport offices) 및 캐나다의 도착 CAN 앱(Canada's ArriveCAN app)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터렉(Interac)은 토요일 아침에 전자 송금 및 직불 서비스(e-Transfer and debit services)가 복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결제 네트워크(the payment network)는 로저스 정전(the Rogers outage)에 이어 그들의 기존 네트워크 중복성 강화(strengthen our existing network redundancy)를 위해 다른 공급업체(another supplier)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온타리오주(Ontario)에서는 고 트랜짓(GO Transit)과 메트로링스(Metrolinx)가 토요일 아침에 그들의 전자 발권(e-ticketing)과 온라인 결제 시스템(online payment systems)이 다시 작동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로저스(Rogers)는 그 회사가 자동적으로 고객들에게 신용(credit)을 주어 잃어버린 서비스(the lost service)를 보상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