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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2023년 12월 31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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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위니펙(Winnipeg)에서 311번 전화의 대기 시간(wait times)이 작년에 증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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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펙(Winnipeg)에서 311번 전화의 대기 시간(wait times)이 작년에 평소보다 훨씬 더 높았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2021년의 평균 대기 시간(the average wait time)이 11분 42초로 이상하게 높았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의 평균 2분 56초와 2020년의 평균 7분 36초였던 것과 비교하면 더 높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러한 급증(the spike)에 대해 통화의 복잡성, 신규 직원의 증가, 더 많은 이메일(more emails)과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social media interactions)에 대처해야 하는 필요성(the need) 등이 원인으로 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직원들은 전화에서 초점을 옮겨야 합니다. 

그것은 다른 도시들에 맞춰 이메일 주소 옵션(the email address option)을 없애고, 높은 요청 항목(high request items)에 대한 온라인 양식(online forms)의 우선순위를 매기고, 채용 속도를 높이기 위한(to speed up hiring) 교육을 업그레이드하고, 사람들이 현재 대기 시간(current wait)과 통화 시간(talk times)을 볼 수 있도록 온라인 대시보드(an online dashboard)를 만드는 것을 포함하여 긴 대기 시간(the long waits)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solutions)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content/dam/ctvnews/en/images/2018/12/27/from-transit-to-leisure-guides--jeff-keele-finds-o-1-4232952-1649784339022.jpg
(인용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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