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2023년 12월 31일까지)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anitoba 분류

음주운전 위반자 차량에 시동차단장치 설치 의무화 법안 검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오늘 자동차 시동차단장치(ignition interlock devices)의 확대 사용을 요구하는 제안된 법안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매니토바주 법무장관(Attorney General) 앤드류 스완(Andrew Swan)는 음주운전(impaired driving)으로 부상 또는 사망사고를 일으킨 운전자들승객으로 어린이를 태우고 음주운전을 한 운전자들과 마찬가지로 첫번째 음주운전 위반자들(first-time impaired drivers)도 그들의 운전면허 정지가 끝날 때 자동차 시동차단장치(ignition interlock devices)를 반드시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음주측정기(a breathalyzer) 같이 생긴 장치로 운전자가 술을 마셨을 때 시동이 걸리지 않게 하는 시동차단장치(ignition interlock devices)는 유죄가 확정된 음주운전자(convicted impaired drivers)들이 그들의 면허정지기간(suspension period)동안 조건부 운전자 면허(a conditional driver’s licence)가 허용될 때 강제적으로(mandatory)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정부는 그 법률(legislation)은 시동차단장치(ignition interlock devices)의 사용이 요구된 운전들뿐만 아니라 그것없이 운전하다 걸린 운전자들에게 더 가혹한 댓가(tougher consequences)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운전면허없이 운전하다 걸려 유죄(convicted)가 확정된 위반자들(offenders)에게는 최고 $2,000 의 벌금(a fine)이 부과됩니다. 제안된 법률하에서는 자격이 없는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 걸린 법률위반자들(legislation offenders)은 최고 $5,000 에 이르는 벌금(a fine), 최고 1년 징역형(in jail), 또는 벌금형과 징역형을 함께 받는 것을 포함한 엄격한 형벌(stricter penalties)에 처하게 됩니다.

시동차단시스템(Ignition interlock systems)의 비용은 사용자들(users)이 지불하며, 한 차단서비스회사(interlock service company)에 의해 감시(monitor)됩니다. 비용(costs)은 $50의 신청비(application fee), $150의 설치비(installation fee), 월 감시비(monthly monitoring fee), $50의 철거비(de-installation fee)가 듭니다.


843616978_4156aec4_43059286_865441.jpg
'음주운전을 반대하는 엄마들(Mothers Against Drunk Driving)' 단체의 한 회원이 시동차단장치(ignition interlock devices)에 달려 있는 음주측정기(a breathalyzer)에 호흡 시범을 보이고 있다.


<사진 및 기사 출처>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매니토바주 법무장관(Attorney General) 앤드류 스완(Andrew Swan)은 작년에 처음 음주운전을 했다 걸린 사람들이 1,800 여명이라고 말했습니다. 법안이 통과하면, 음주운전하다 걸린 사람들은 주정부의 보조금없이 운전자 본인의 돈으로 자기 차에 시동차단장치의 설치와 철거를 해야 합니다. 한국과 다르게 캐나다에서는 음주운전이 큰 범죄중 하나로 취급되어 사회생활에서 많은 제약을 받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본인에게 교통사고로 피해를 입히고, 본인도 벌금형 또는 징역형을 받게 되어서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엄청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음주를 했을 때는 차를 두고 택시를 타고 가는 것이 결과적으로 더 저렴하고 안전합니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전체 9,3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